[유통오늘]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진행…NS홈쇼핑, ‘홈캉스 렌탈 DAY’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진행…NS홈쇼핑, ‘홈캉스 렌탈 DAY’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 원 할인돼 6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세코 에어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 이후 판매량 1만 8000여 대, 누적 주문액 75억 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올해에도 제품 성능을 개선한 시즌2 제품을 지난 4월 론칭했는데, 현재까지 약 2만 5000여 대가 팔리며 주문 금액 175억 원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대표 냉방 가전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파세코 에어컨은 실외기가 없어 설치 과정이 간편한 데다 크기도 작아 놀이방·서재방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NS홈쇼핑, '홈캉스 렌탈 DAY'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5일  집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렌탈 상품을 소개하며, 고급 호텔 숙박권의 행운 찬스를 드리는 '홈캉스 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캉스렌탈 DAY는 오는 5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4개의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총 17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오는 6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서울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은 Junior Suite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운지 2인 조식, 애프터눈 스낵 서비스, 칵테일 아워 서비스 등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과 사우나 2인 이용이 포함된 제대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NS홈쇼핑은 이날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산소발생기, 펫케어룸, 안마의자 등 시원하고 건강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낮 12시 30분에는 직수 얼음 정수기로 시원한 여름을 만들어줄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드는 뛰어난 제빙력과 약 70개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하는 0.75kg의 대용량 아이스룸으로 부족함 없이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오후 3시부터는 집에서도 삼림욕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를 방송한다. 1분당 1L의 산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년 된 편백 250그루가 필요한데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는 분당 1L에서 3L까지의 산소를 생산하는 상품이다.

롯데百 잠실점, 새롭게 새단장한 교보문고 선봬

롯데백화점은 3일 잠실점 캐슬플라자 지하1층에 교보문고를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오픈한 교보문고는 15년동안 송파구 일대 고객들에게 복합지식문화공간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3개월간의 공사를 통해 새롭게 오픈하는 교보문고는 3758㎡(약 1100평) 규모로 24만 권의 도서가 구비돼 있다. 아울러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음반, 디지털, 디자인문구 등을 판매해 다양한 형태의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책 추천, 테마형 독서 공간 등 새로운 특화 서비스 공간을 선보이는게 특징이다. 먼저 '사적인 서점'은 교보문고 중에서도 유일하게 잠실점에서만 선보이는 도서 큐레이션 책방이다. 교보문고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작은 책방 사적인 서점은 책방지기가 직접 읽고 선정한 50여 종의 책으로 구성돼 있다.

상담을 통해 나만의 책을 추천 받는 '책처방 프로그램'은 30분 동안 1대 1 상담을 진행해 한 사람만을 위한 책을 골라주는 특별한 예약제 서비스다. 7월 한달 간 미니 책처방(10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8월부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유료로 진행된다.

또한 테마형 독서 공간 '한낮’과 ’달밤'은 각 공간마다 정기적으로 주제를 바꿔가며 공간을 꾸미고 추천 책을 진열해 그 책들을 읽을 수 있는 독서 공간을 제공한다. 어린이 코너 옆에 위치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책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쉼터 겸 독서 공간 '올망졸망', 스페셜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북카페 '카페자우'도 함께 선보인다.

GS샵, 오는 5일 라마다 프라자 호텔·어트랙션 4종 판매

GS샵은 오는 5일 22시 40분부터 70분간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여수의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과 '어트랙션 4종'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은 여수에 처음 들어선 프리미엄 월드체인 호텔이다. 여수지역 최대규모인 4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다도해 절경을 마주한 인피니티 풀이 특징이다.

숙박권은 2인 1실 기준이며, 조식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숙박권은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오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금액은 준성수기 및 비수기(8월 16일~9월 30일) 주중 기준 11만 8000원, 성수기(7월 24일~8월 15일) 기준 19만 8000원이다. 2만 원 추가시 오션뷰 객실로 배정 가능하며, 5만~10만 원 추가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어트랙션 4종은 해상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유월드 루지 3회권, 한화 아쿠아 플라넷, 미남크루즈(주/야간권) 등 여수를 대표하는 즐길 거리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8만 4900원이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여수지역 식당, 카페, 렌터카, 요트투어 등을 10~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수 여행 10종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단독 판매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에서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숙박지원금 10만 원을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