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LG생활건강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3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특히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시켜준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등 올리브영 입점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자사 제품을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영에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를 비롯해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등이 입점 예정이다. 

지난 1일부터는 스킨푸드 대표제품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를 포함한 입점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 개개인이 평소 방문하던 매장이나, 접근이 용이한 스킨푸드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3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지난달 누계 기준 헤라 립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올해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글로스·젤틴트 부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컬러를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