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8위 올라…신일, 건강한 치아 관리 위한 ‘듀얼 자동칫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8위 올라…신일, 건강한 치아 관리 위한 ‘듀얼 자동칫솔’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28위 올라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36위에서 큰 폭으로 상승한 순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랜드가치 상승 요인으로 "메디컬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등 최근 5년간 528억 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과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등 8개 분야 전문의를 비롯한 연구개발 인력들이 마사지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해가는 한편 새로운 헬스케어 기술을 개발해 온 것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게 된 주요한 배경으로 풀이된다.

실제 제품에 적용해 임상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수면 마사지',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를 비롯해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여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목디스크와 협착증 치료로 식약처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메디컬체어 '팬텀 메디컬'을 출시한 바 있다.

신일, 건강한 치아 관리 위한 '듀얼 자동칫솔'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자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특허 받은 칫솔로 세심한 구강케어를 도와준다. 치과협회에서 권장하는 이상적인 칫솔질을 구현했으며, 양방향 자동회전 칫솔 헤드는 눈여겨볼 만하다. 두 개의 칫솔모가 치아 안팎을 동시에 닦아주며, 치간이나 치아와 잇몸 사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정하고, 잇몸까지 마사지해 준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듀퐁(DUPONT)사의 칫솔모를 적용해 잇몸 손상을 방지하고 치아를 부드럽게 닦아준다. 또한 칫솔모는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커팅돼 치아 사이사이를 세밀하게 세정하며,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외에도 국제방수규격 IPX7등급(수심 최대 1미터의 물속에서 30분까지 방수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도 쉽고, 작동 상태는 강/약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 후 전용 거치대에 세워두면 무선충전(무접점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돼 외출 시에도 휴대와 관리가 쉽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SK매직,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 도입…AS 기사까지 3:1 동시 상담

SK매직은 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와 고객의 휴대폰 카메라 영상을 통해 진행하는 영상 상담 서비스로 고객은 구두로 설명하기 어려운 장애 증상과 상황을 휴대폰 영상으로 전달하고, 장애 조치 방법 등 해결 방안을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고객은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콜센터 상담사가 발송한 SMS 링크를 클릭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접속 후에는 콜센터 상담사뿐 아니라 설치와 수리를 담당하는 A/S기사까지 3대 1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고장/장애 등에 대한 대응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를 통해 제품 재설정, 간단 부품 결합 등 고객이 직접 해결 가능한 사항의 경우, 실시간 처리가 가능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출장 서비스 등으로 발생되는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제품 이전 및 설치 시에도 설치 환경을 사전 확인해 보다 빠른 설치가 가능해졌다.

롯데하이마트,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7월 무더위에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이어간다고 6일 밝혔다. 에어컨 구매 예정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는 정부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와 '중소 브랜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추가 증정, 캐시백, 고객 이벤트 등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 여기에 으뜸효율 환급 대상 모델이라면 개인별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준다. 삼성전자 스탠드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 엘포인트 최대 50만 포인트를, 투인원(2in1)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최대 70만 포인트를 준다. LG전자 스탠드형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 원을, 투인원(2in1)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7일 단 하루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하트서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매시 정각에 에어컨,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여름 가전과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 가지씩 타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7월말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 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도 해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2가지 이상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증정해준다.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시 쏘카 30% 할인 쿠폰 증정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쏘카 주중 30%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 기간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카카오 알림 톡으로 쏘카 주중 대여비 30% 할인 쿠폰 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쏘카 앱 실행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한 뒤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면 즉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 유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등록일부터 1개월 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이 혜택은 제주공항 쏘카 존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이외 쿠폰 사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쏘카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에누리 조립PC, 39% 저렴한 특가 조립PC 이벤트 개최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의 조립PC전문 사이트 에누리 조립PC는 오는 7일 10시부터 총 20대 한정으로 약 39% 저렴한 '아낌없이 주는 특가' 조립P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특가 이벤트로 판매되는 조립PC는 최신 인텔 코어 i5-10400 CPU와 에이수스(ASUS) H410 메인보드, 에이데이타(ADATA) 256GB SSD, 삼성전자 DDR4 8GB 메모리와 안텍(Antec)의 정격 500W 파워서플라이가 장착됐으며 이 부품들은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다크플래쉬(darkFlash)의 DLM21 MESH (블랙, 핑크) 케이스에 장착된다.

또한 1년 애프터서비스(AS)를 지원해 단순한 특가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사후관리까지도 신경을 썼다. 수량은 케이스 색상을 기준으로 블랙 10대와 핑크 10대로 총 20대이며, 이벤트는 해당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제품의 실제 구매가격은 블랙 46만 2000원, 핑크 46만 5000원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e머니 15만 점을 지급한다. 특가PC를 에누리 조립PC 최저가 대비 약 39%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e머니는 이벤트 종료 이후에 지급될 예정이며, 지급된 e머니는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의 e쿠폰 스토어에서 에누리 가격비교와 제휴된 각종 쿠폰 및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