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공식 후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공식 비주얼 노스페이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공식 비주얼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공식 후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수 션이 개최하는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7월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은 가수 션이 주최하는 기부 마라톤 ‘미라클 365 런’의 일환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한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가상 러닝 행사다. 총 3650만원 규모의 목표 모금액 전액을 푸르메재단에서 치료받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로 지원한다.

이번 행사의 참가 인원은 1000명이며 오는 13일까지 ‘미라클 365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러닝 인증은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GPS기반의 러닝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3km, 5km, 10km 및 21km 중 원하는 거리를 택해 달린 뒤 개인 SNS를 통해서 #노스페이스 등 필수 해시태그로 인증하면 된다. 러닝 인증을 한 참가자 증 추첨을 통해서 선정된 30명에게는 플라스틱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노스페이스 에코 티셔츠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에코러닝 이벤트를 병행한다. 달리는 중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을 진행하거나 최근 유행인 ‘캔 크러시 챌린지(CAN CRUSH CHALLENGE: 캔 속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발로 밟거나 구부리는 것)’에 참여하는 등 환경 친화적인 러닝을 실천하는 사진을 해시태그(#노스페이스 #에코러닝)로 인증하면, 참가자 중 30명을 선발해 노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빈폴키즈, 에버랜드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캐주얼하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빈폴 레터링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특히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해 생동감을 더했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빈폴키즈 래시가드는 여름철 체온을 보호하며 자외선을 차단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스트레치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편안하다. 귀와 목을 덮을 수 있어 뜨거운 햇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랩캡 수영 모자도 내놨다. 모자 뒤쪽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고, 모자챙 안쪽과 로고는 형광색으로 디자인했다.

이외에 네온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용 후드 집업, 스포티한 느낌의 후드를 버튼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비치 가운,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서핑하는 펭귄 캐릭터를 활용한 비치 타올 등을 출시했다.

네파, 냉감 소재 활용한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6일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경량 냉감성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이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티아 아이스 라운드 티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한 기본 반팔 라운드 티셔츠다. 쿨맥스 기능성 원사는 반영구적 수분 조절이 가능해 피부의 땀 또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한다. 또한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통기성이 필요한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육안부터 시원하게 보일 수 있도록 은은한 광택이 포인트로 들어간 비바 아이스 라운드 티는 냉감 멜란지 소재가 적용됐다. 시원하고 소프트한 소재로 이뤄져 있다.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소매 부분에 기하학 패턴과 밑단 레터링 프린트로 디자인했다. 

고 기능성 소재인 이탈리아의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한 버티스 폴로 티도 출시했다. 여성용의 경우 V넥 형태의 변형 카라가 적용돼 살짝 마린룩의 느낌을 준다. 땀 배출이 필요한 등판 부분은 메쉬 원단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콜드 제품 또한 선보였다. 루멘 메쉬 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냉감 메쉬 소재를 사용한 반소매 티셔츠로 다크 그린, 화이트, 블랙, 핑크 등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공모

아모레퍼시픽이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2020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24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을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다문화여성, 비혼(양육)모,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여성 관련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업 경험이 있거나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지닌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

취약계층여성 특성에 맞는 직무개발 및 직업훈련 프로그램, 취업·창업을 위한 통합 서비스(돌봄지원, 취업동기부여 등)를 주요 사업내용으로 예산과 사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관은 총 3억원 규모의 사업비 중 최대 50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대다수 여성경제역량 강화사업의 경우 재취업이 필요한 고학력 경력단절여성이 주요 대상이다. 반면 뷰티풀 라이프는 노동시장에서 소외가 심각한 취약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개선된 근로형태를 제공하고 경제적 자립을 돕고 있다.

올해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내실화를 위한 원년으로 취약계층 여성의 특성을 세심히 고려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 각자 고유한 역량을 지닌 여성들이 사회 속에서 함께 어울리며 제 역할을 다하는 의미를 담은 로고도 새롭게 개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