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경품 이벤트 진행…교보증권, ‘해외선물 Come back’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경품 이벤트 진행…교보증권, ‘해외선물 Come back’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7.0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경품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해외선물 옵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해외선물옵션 계좌개설 고객 중 이벤트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해외선물옵션 USD 결제 전 품목에 대해 계약당 $2.99의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농축산물 및 일부 상품 제외).이와 함께, 신규 고객 중 10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 현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선물옵션 거래 고객 중 HTS 및 MTS를 통해 매월 출석만 완료해도 참여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월 15일 이상 출석체크 후 일정 거래량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영업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최대 90%

키움증권은 7일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객은 2020년 7월 1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다. 또한 휴면고객은 2019년 12월 31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20년 1월 1일부터 6개월간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 시 유관기관 수수료만 납부하게 되며 KOSPI200선물 기준 약 90%의 수수료 비용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비대면 계좌 기준으로 수수료 할인 적용기간 동안 선물 600억원 이상 또는 옵션 30억원 이상 거래금액 충족 시 추가 3개월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보증권, '해외선물 Come back' 이벤트 실시

교보증권은 7일 해외선물 거래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come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신규 혹은 휴면고객이 미국(CME), 홍콩(HKEX), 유럽(EUREX), 런던(ICE), 싱가포르(SGX) 거래소 해외선물을 거래하면 된다.

매매 구간별로 30계약 이상 3만원부터 최대 80계약 이상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국제선물부 24시간 상담 데스크로 하면 된다. 

교보증권 우성문 국제선물부장은 "코로나19로 변동성 장세가 확대돼 새로운 투자 기회가 많아졌다"면서 "신규 및 휴면고객은 9개월간 $2.99 수수료 적용 등 혜택도 풍성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