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여기어때, 20대 고객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출시…야놀자 C&D, 무궁화신탁과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여기어때, 20대 고객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출시…야놀자 C&D, 무궁화신탁과 업무협약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20대 고객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출시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1999~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 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마련,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 명에게 배포한다.

또한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야놀자 C&D, 무궁화신탁과 업무협약 체결

야놀자의 종합 건설·시공 계열사 야놀자 C&D는 국내 선두 부동산신탁업체 무궁화신탁과 '부동산 개발 사업 발굴 및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업 부지 발굴 및 사업성 검토 △자금 조달 및 관리 △토지 개발 및 분양 등에 협력하고,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주거, 문화, 상업 공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야놀자 C&D의 설계, 디자인 및 시공 경험과 무궁화신탁의 자금 확보, 운용 노하우를 접목한다는 계획이다.

임상규 야놀자 C&D 대표이사는 "야놀자 C&D의 검증된 건설 역량과 무궁화신탁의 풍부한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재충전(Refresh), 오락(Entertain), 숙박(Stay), 여행(Travel)을 아우르는 R.E.S.T 플레이스 구축을 위해 주요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