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신규 캠페인 선봬…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48종 정수항목 인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신규 캠페인 선봬…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48종 정수항목 인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선봬

SK매직은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는 고객의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고객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담았다.

캠페인은 '생각' 편과 '태도' 편, 총 2편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차별화된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 생각 편에서는 국내 최초 직수 정수기 개발과 더불어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 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하는 '모션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 오븐 등 주방 제품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광파 오븐' 등 남다른 생각으로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

태도 편에서는 식기 세척뿐 아니라 국내 최초 건조와 보관 등 관리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흐르는 물까지 UV케어 가능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용기의 위치를 자동 인식하는 '인덕션' 등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SK매직의 숨은 노력을 그렸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48종 정수항목 인증

청호나이스는 업체별로 정수항목 제거에 대한 광고·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는 가운데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가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라고 8일 밝혔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돼 있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한 정수기다. 특히 중금속류인 보론(붕소)은 국내 가정용 정수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제거성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해 가장 순수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해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중요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이 사용됐으며,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대에 저수조를 깨끗이 비우고 매일 신선한 물로 채우는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세정 기술로, 고여있는 물이 아닌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의 정수시스템은 KC인증 외에도,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편 해당 정수 시스템은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