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7.9(친구) 프랜드위크’ 개최…코웨이, 위생 관리·슬림한 디자인 갖춘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7.9(친구) 프랜드위크’ 개최…코웨이, 위생 관리·슬림한 디자인 갖춘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친구데이(매년 7월 9일)을 포함한 1주일을 '프랜드위크'로 지정하고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연례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친구데이(매년 7월 9일)을 포함한 1주일을 '프랜드위크'로 지정하고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연례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7.9(친구) 프랜드위크' 개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친구데이(매년 7월 9일)을 포함한 1주일을 '프랜드위크'로 지정하고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연례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공식적으로 좀처럼 할인을 하지 않는 바디프랜드가 브랜드명 프랜드(친구)가 연상되는 7월 9일을 기점으로 연중 단 한 주간만 대표 안마의자 몇 개 모델을 선정해 7.9% 프랜드 디스카운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2020년 프랜드위크는 9일부터 15일까지이며 대상 모델은 '렉스엘 2020', '팰리스2', '셀레네2', '벤타스' 4가지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모델을 7.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렌탈 시에는 약정기간(39개월~59개월)에 따라 최대 5개월 납입 횟수를 면제해준다.

프랜드위크 기간 중 서프라이즈 이벤트 프랜드타임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바디프랜드 채널 등에서 깜짝 공지될 예정으로 7.9% 할인에 더해 7.9%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웨이, 위생 관리·슬림한 디자인 갖춘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자가관리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병행해 위생을 더욱 강화시키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을 크게 높인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맞벌이 가구, 1인 가구 등 고객 상황에 따른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평소에는 고객 스스로가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일년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통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고객 스스로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물이 나오는 코크를 쉽게 분리할 수 있게 했다. 수시로 코크를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6개월마다 필터 교체는 물론 살균수로 제품 내외부를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등의 관리 서비스가 제공돼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미니멀한 사이즈의 정수기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로 사이즈가 A4보다 슬림한 18cm로, 공간 활용성을 크게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어느 공간에나 잘 조화되는 내추럴한 도브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코웨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렌탈로 구매 시 월 렌탈료 3만 3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가격은 135만 원이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3년 약정 계약 시 월 렌탈료 3만 1900원, 5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만 9900원에 제공된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규모와 품목 확대에 적극 동참

전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의 지원 규모와 대상 품목이 확대됨에 따라, 환급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환급사업 확대는 지난 3일 국회를 통화한 3차추가경정예산에서 산업부가 관련 사업 예산으로 1500억 원을 추가 확보하며 이뤄졌다. 환급대상 품목은 의류건조기가 추가돼 기존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를 포함해 총 11개 품목이 됐다.

고객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단 의류건조기는 지난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한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홈페이지와 으뜸효율 모바일 앱을 통해 환급 신청하면 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은 정부에서 마련한 추가 재원인 1500억 원(올해 1, 2차 총 3000억 원)을 소진하면 마감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