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대학생 서포터즈 ‘레드 크리에이터’ 3기 모집…BMW, 뉴 X5 xDrive45e 사전계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대학생 서포터즈 ‘레드 크리에이터’ 3기 모집…BMW, 뉴 X5 xDrive45e 사전계약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대학생 서포터즈 '레드 크리에이터' 3기 모집

기아자동차는 대학생들이 기아차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고 실무에까지 적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장기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레드 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8월부터 약 4개월간 활동할 이번 기수는 코로나19 이슈를 고려해, 모집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면접과 발대식을 비롯해 모든 교육과 활동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지원자들이 접수 단계부터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 크리에이터의 수행 미션도 달라졌다. 1, 2기가 팀별로 희망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하던 것과 달리, 이번 레드 크리에이터 3기는 사회적 이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아차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메인 미션 △기아차의 차량을 활용해 코로나19 이후 예상되는 자동차 문화 변화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브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여 대학생 전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오는 11월 ‘랜선 시사회’에서 발표한 결과물을 토대로 우수 두 팀을 선정한다. 최우수팀(500만 원)과 우수팀(200만 원)에게는 총 700만 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국내 소재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레드 크리에이터’ 3기는 오는 8월 2일까지 레드 크리에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세라티,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 연장 운영

마세라티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연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가중되는 고객들의 부담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존과 동일한 조건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마세라티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에 대해 평생 부담 없이 마세라티 차량을 즐길 수 있다. 단 최초 구입, 등록자에 한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BMW 코리아, 뉴 X5 xDrive45e 사전계약 실시

BMW 코리아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AV인 '뉴 X5 xDrive45e'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8월 출시 예정인 뉴 X5 xDrive45e는 최신 BMW eDrive 기술이 적용된 모델로, 뉴 X5 특유의 고급감과 활용성을 고스란히 유지한 채 우수한 연료 효율과 긴 전기모드 주행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 X5 xDrive45e에는 이전 대비 용량이 두 배 이상 큰 배터리가 탑재된다. 이를 통해 BMW PHEV 모델 중에서 가장 긴 순수전기모드 주행가능거리를 제공, 최대 54km까지 전기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또한, 394마력에 달하는 강력한 합산 출력에도 불구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킬로미터당 43g에 불과해 친환경성까지 뛰어나다.

국내에는 뉴 X5 xDrive45e xLine과 뉴 X5 xDrive45e M 스포츠 등 총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예상 가격은 1억1300만~1억2100만 원이다.

뉴 X5 xDrive45e 사전계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넥센타이어, 여름맞이 구매 고객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에서 전용 제품 ‘엔페라 프리머스 AST1’ 4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입력한 주소지로 사은품이 배송된다.

또한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와 SUV 전용 제품인 ‘로디안 GTX’ 중 한가지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빔프로젝트, 블루투스 마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참여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