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신한카드’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7.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포인트 회원 가입 및 자동등록…전 가맹점서 0.1% 적립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3일 롯데멤버스와 함께 'L.Pay 신한카드(이하 엘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엘페이 신한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엘포인트 회원 가입 및 엘페이에 자동 등록된다. 이에 엘페이 신한카드 이용 시 별도의 전화번호 입력이나 바코드 제시 없이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우선 엘페이 신한카드 신용 및 체크 모두 전월 이용 조건없이 전 가맹점에서 0.1%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월 적립한도도 무제한이다. 엘페이 신용카드는 롯데 주요 계열사로 구성된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7%, 오프라인은 최대 3%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만약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결제를 한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또한 후불교통 및 택시 이용 시에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엘페이 체크카드는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3%, 오프라인은 최대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와 후불교통 및 택시는 0.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엘페이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2만원, 국내전용 1만7000원이며, 엘페이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청은 신한카드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엘포인트 및 엘페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엘페이 신한카드는 높은 적립율뿐만 아니라, 간편결제 자동 등록 및 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간편함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