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스타일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코웨이,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비스포크 스타일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코웨이,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1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14일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14일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스타일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14일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에 적용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스포크 스타일을 식기세척기에 적용한다. 자주 쓰지 않는 기능은 과감히 제외하되 필수 기능은 강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다. 도자기를 구운 듯 고급스러운 질감의 코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한 빌트인 전용 모델이다. '4단 입체 물살'로 조리도구 및 용기를 빈틈없이 세척해준다.

또한 '고온 직수 세척'을 통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 전면부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 작동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작동 시간을 한눈에 확인하기 쉽다. 메탈 소재를 자연 건조해 제품 관리도 간편하다.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 모델은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 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139만 원이며, 7월 한 달 간 5만 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7월 말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1만 5000포인트 적립해준다.

여기에 지정 업체를 통해 제품 설치까지 완료하면, 엘포인트를 12만 포인트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5일에는 출시를 기념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제품을 소개한다. 생방송 중 해당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하면 18만 원 상당 고급 냄비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다.

코웨이, 쾌적하고 산뜻한 여름 위한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무더위를 맞아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7월 말까지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여름 역대급 폭염과 집중호우가 예고된 가운데 코웨이는 쾌적한 실내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고효율 제습기 AD-1615A'를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 46만 6700원에 판매한다.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 AD-1615A는 하루 최대 14L의 풍부하고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 습도를 신속하게 조절한다.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탈취필터를 탑재해 여름철 발생할 수 있는 눅눅한 냄새 걱정까지 해결해준다.

이 제품은 실내 환경에 따라 스스로 적정 습도를 유지하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적용했으며 성에 및 결로 현상도 알아서 방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물통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고 물비움 표시등이 켜져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국내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화이트톤 색상과 곡선형 디자인으로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며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집안 곳곳으로 이동이 자유롭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