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닥스 슈즈, 투밴드 뮬 슬리퍼·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닥스 슈즈, 투밴드 뮬 슬리퍼·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5 14: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투밴드 뮬 슬리퍼’,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닥스슈즈
‘투밴드 뮬 슬리퍼’,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닥스슈즈

닥스 슈즈, 투밴드 뮬 슬리퍼·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출시

닥스 슈즈(DAKS SHOES)는 여름철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투밴드 뮬 슬리퍼’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2종을 15일 출시했다.

투밴드 뮬 슬리퍼(DLD019)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DLD020)은 신규 엠보 무늬피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군번줄 바이어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또한 5cm의 굽에 압축 쿠션 깔창으로 착화감을 보완해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 좋다.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단조로운 여름철 코디에 개성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트렌디한 스퀘어 토 라인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으며 통굽으로 구성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투밴드 뮬 슬리퍼(DLD019)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파스텔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이트와 그린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투밴드 형태로 신고 벗기가 용이하면서도 이동 시 쉽게 벗겨지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DLS020)은 로맨틱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데이트룩에 매치하면 좋은 제품으로, 블랙과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트랩 위치에 따라 샌들과 슬리퍼 투웨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랜드,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전략적 투자

이랜드월드는 스타트업 기업 컬쳐히어로에 20억원 규모의 지분 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컬쳐히어로는 음식 콘텐츠 제작과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 개발에 전문화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국내 최대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을 운영하면서 현재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30만 건과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 84만 명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투자진행을 통해 이랜드는 외부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가치 창출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새로운 플랫폼인 미디어 커머스로 영역을 확장해 신성장동력을 갖춘다는 것이다.

또한 최근 자체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컬쳐히어로는 외식사업부인 이랜드이츠와의 협업을 통해 외식 콘텐츠의 경쟁력 강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투자계약은 단순한 지분 참여가 아니라 양사가 협업해 윈-윈하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라면서 “이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영역과 생산 역량을 제공하고 스타트업 기업인 컬쳐히어로는 특화된 미디어 커머스 역량을 발휘해 여러 사업 분야에서 공동으로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신규 출시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15일 출시했다.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개 가닥 고밀도 식모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잇몸과학 칫솔 초미세모 가닥수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닥터 칫솔 대비 약 6.7배다.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보다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잇몸과학 칫솔모는 일자 형태의 균일한 간격으로 식모돼 양치 후 세척 및 건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대의 경우 더욱 얇고 길어진 칫솔의 목 부분이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치대가 잇몸에 가해지는 무리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지난해 특허받은 독자 기술을 적용해 잇몸 부기, 통증, 냄새, 출혈, 시린 이 등 복합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다.

못된고양이, 어린이용 여름 휴가 아이템 선봬

못된고양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미니 썬캡’, ‘미니 배낭’ 등 총 2종으로 구성된 어린이용 여름 휴가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니 썬캡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에 띄는 상품이다. 넓은 챙으로 햇빛을 막아줄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밀크 아이스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 다른 아이템인 미니 배낭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모양과 강렬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도톰한 어깨 스트랩과 버클로 착용감을 강화했다. 여기에 미아 방지용 스트랩이 달려있어 휴가지에서 어린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늘이 2020-07-15 15:48:10
닥스는 LF(구 LG패션)에서 라이센스로 생산합니다. 국내 제조 상품이 대부분이지만 브랜드 사용료는 일본 기업에 지불하는 거죠.
위키백과에서 퍼왔습니다.
닥스(DAKS)는 영국의 럭셔리 패션 디자인의 하나로, 1894년 런던의 시몬 심슨(Simeon Simpson)이 설립하였다. 1992년부터 일본 회사인 산쿄 세이코에 소유권이 넘어간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