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인, 더매칭과 ‘필드 트립’ 프로그램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외식인, 더매칭과 ‘필드 트립’ 프로그램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외식인이 더매칭과 함께 필드 트립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외식인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은 외식창업 매칭플랫폼 ‘더매칭’과 함께 필드 트립(Field Trip)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필드 트립은 외식인과 더매칭의 고객사인 각 프랜차이즈 본사의 CEO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견학 프로그램으로 생생한 산업 현장을 체험하고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는 최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간편식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밀키트 시장 선두 기업인 프레시지 공장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레시지 견학은 지난 5월에 진행한 견학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한 차례 더 진행하게 됐다.

이날 견학 프로그램에 참석한 CEO들은 ‘밀 키트(meal kit)부터 밀 솔루션(meal solution)까지 파헤치기’라는 주제 아래 국내 간편식 시장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의와 함께 프레시지의 용인 신축 공장을 둘러보고 간편식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는 시간을 가졌다.

외식인 관계자는 “외식 기업 대표들에게 다양한 시각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매칭과 함께 필드 트립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석한 프랜차이즈 본사 CEO들의 반응이 좋아 향후 더매칭과 지속적으로 필드 트립을 기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