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자동차,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포드코리아, 동탄·세종 전시장 신규 오픈
[자동차오늘] 볼보자동차,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포드코리아, 동탄·세종 전시장 신규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15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8월 12일까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Service By Volvo. Sommar 2020)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Sommar)'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하절기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된다. 여기에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KF80 마스크 2매 패키지가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소모품 교환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개 항목 함께 교환 시 할인 혜택은 20%로 늘어난다.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에는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고객센터와 전국 27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드·링컨 공식딜러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 신규 전시장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는 경기도 동탄과 세종특별시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고, 오는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오픈하는 경기도 동탄 전시장은 동탄테크노벨리 내 위치해 화성, 용인, 오산을 비롯한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연면적 273㎡의 전시장에는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이 마련돼 있어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세종 전시장은 세종특별자치시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서, 세종시 지역 고객들뿐만 아니라 남청주, 공주 등 인근 충청지역 잠재 고객들의 편의 제고에 일조할 전망이다.

한편 더파크모터스는 동탄과 세종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용 의자,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전시장 또는 더파크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카닷컴, '대한민국 중고차 싹쓰리' 고객 이벤트 진행

엔카닷컴은 중고차 앱 다운로드 1위인 엔카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중고차 싹쓰리' 앱 다운로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엔카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바탕화면에 설치된 엔카앱 아이콘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 내 해당 이미지를 첨부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된다.

엔카닷컴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S20을, 3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 엔카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보희 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엔카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국내 자동차 관련 모바일 앱 중 가장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고차 거래 시 유용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엔카앱을 보다 많은 고객이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