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 대비 25% 증가…바디프랜드, 스타필드 하남에 무인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라운지’ 조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 대비 25% 증가…바디프랜드, 스타필드 하남에 무인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라운지’ 조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 대비 25% 증가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으로,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는 '건강', '살균', '위생'을 꼽을 수 있다.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를 선보인 바 있는 청호나이스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또한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며 정수기 판매 증가란 결과를 이끌었다.

바디프랜드, 스타필드 하남에 무인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라운지' 조성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스타필드 하남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인 '바디프랜드 라운지'(BODYFRIEND LOUNGE)를 조성, 복합쇼핑시설 내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최근 떠오르는 비대면(Untact) 트렌드에 맞춰 간편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한 안마라운지로, 바디프랜드가 보유한 제품 기술, A/S 인프라, 공간구성능력 등을 경험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라운지 전용 제품, 개인화된 공간,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이 특징으로 기존 다른 유료 안마서비스와 차별성을 갖췄다.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조성된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1층 일렉트로마트 옆 스타필드 멘즈 내 위치하며,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전용 제품 '아제라 팝' 3대가 설치됐다. 쇼핑 중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가 복합쇼핑시설에 입점한 것은 스타필드 하남이 처음이다.

SK매직, 기능은 더하고, 크기는 줄인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출시

SK매직은 오븐에 레인지 그릴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인 신제품 '멀티 플렉스(Multi Flex) 광파오븐'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은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다기능 멀티 복합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레인지 그릴을 추가해 가정에서도 연기, 냄새 걱정없이 바비큐 등 그릴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특히 광파 그릴은 원적외선과 광파 그릴 히터가 함께 만들어 낸 강력한 열풍이 오븐 내 열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겉과 속을 고르고 빠르게 익혀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리고, 풍미는 한층 더 높인다. 여기에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익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의 식감을 제공한다.

전자레인지 기능은 더욱 간편해졌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와 해동 기능이 버튼 하나로 가능하며, 연속 조리 기능으로 해동에 이은 조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간편식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간편식 전용 메뉴를 추가해 각 메뉴별 최적의 요리가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크기는 사용자의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으로 줄여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려는 신혼부부, 1~2인가구 또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미러 글라스에 클래식한 메탈 실버를 더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에누리 가격비교, 히트브랜드 선정 기념 잭팟 이벤트 '인기'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0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잭팟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6월 17일부터 진행된 잭팟이벤트 15일기준으로 누적 참여자수가 6000여 명에 달했으며 총 23명의 고객에게 72만 6000점의 e머니가 지급됐다.

잭팟 최고 e머니 포인트는 4만 9200점이며 이벤트 페이지의 '당첨자 전체 확인'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의 슬롯머신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잭팟 이벤트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스탬프 5개로 응모권 교환 최대 2장, e머니로 하루 최대 5장의 응모권을 교환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최대 100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코인으로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삼성 그랑데AI건조기', '아이패드 프로4세대 11'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나눠 진행된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매출, 판매량, 고객의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부문, 54개의 카테고리에서 2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