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이디야커피, 젤네일 스티커 ‘하또하또’ 제품 협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이디야커피, 젤네일 스티커 ‘하또하또’ 제품 협업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_이미지]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 컬래버레이션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 컬래버레이션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젤네일 스티커 ‘하또하또’ 제품 협업

이디야커피는 17일부터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하또하또’ 제품으로 협업을 진행한다. ‘하고 또 하고’의 줄임말인 하또하또는 두께가 얇고 편안한 착용감과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네일 스티커 제품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셀프 뷰티족이 증가함에 따라 셀프 네일 수요가 급증하며 1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8000원 이상의 이디야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하또하또 24팁스(tips) 제품을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또는 다른 오프라인 매장 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이디야오더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및 금액권도 사용 가능하나 네일 스티커만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전국 이디야 매장 중 본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 삼복 맞아 할인 행사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삼복(三伏)철을 맞이해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몸 보양을 위한 ‘새싹 인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CJ ONE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장에 보여주면 1명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매장별 수량은 상이하다. 쿠폰은 다음달 16일까지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새싹 인삼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뿌리부터 줄기까지 한 번에 먹으면 영양 성분을 제대로 섭취할 수 있다. 쓴맛이 강하지 않아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진한 닭개장’, ‘여름 초계무침’, ‘여름 열무 막국수’ 등에 곁들여 먹기 좋다.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다음달 16일까지다. 테이블당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CJ ONE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여름 추가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진한 닭개장’은 진한 곰탕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 대파 등 식감이 살아있는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이열치열로 좋다. ‘애플망고 와플’도 있다. 고급 과일로 달콤하고 과즙 가득한 애플 망고와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한국해양과학기술원과 업무협약

한국야쿠르트가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이하 KIOST)과 ‘해양미세조류 유래 인지기능 개선소재 산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KIOST 본원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한국야쿠르트 김병진 대표이사와 KIOST 김웅서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해양미세조류에서 유래한 새로운 해양 원천 소재 ‘스피룰리나 추출물’의 산업화다.

KIOST는 효과성 연구를 통해 스피룰리나 자체 원물보다 기억과 인지기능 개선효과가 뛰어난 추출물을 개발했다. 실제 해당 물질을 투여한 실험용 쥐의 기억과 인지기능은 최대 90%까지 개선됐다. 또한 노령층을 대상으로 스피룰리나 추출물을 12주간 섭취하게 했을 때 시각기억과 함께 시·지각작업기억, 어휘력, 항산화지표 등이 유의미하게 개선됐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피룰리나 추출물 제형 개발과 제품 기준규격 수립 등 관련 기술의 산업화를 추진한다. 향후 해당 소재의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과 제품화 기술을 확보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카스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개최

오비맥주 카스가 개최하는 온택트 뮤직 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이하 CBP)’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CBP는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케이팝 대표그룹 엑소(EXO)의 세훈&찬열(EXO-SC)을 비롯해 케이팝 및 힙합 아티스트 총 9팀이 참여한다. 이들은 각각의 개별 무대와 함께 오직 CBP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콜라보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지난 5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과 엑소(EXO) 찬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곡 ‘유어스(Yours)’의 라이브 무대가 CBP에서 최초 공개된다. 곡의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 이하이(LeeHi)와 창모(CHANGMO)도 함께해 과거 어디서도 선보인 적 없는 네 아티스트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CBP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힙합 파트에서는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더 콰이엇(THE QUIETT), 팔로알토(PALOALTO), 딥플로우(DEEPFLOW) 등 1984년생 동갑내기 래퍼 4명으로 구성된 그룹 ‘덜모임(DULMOIM)’이 이번 CBP를 통해 첫 무대에 오른다. 또한 DJ로 변신해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HYO(소녀시대 효연)도 힙합 아티스트 루피(LOOPY)와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레드벨벳이 ‘사이코(PSYCHO)’, ‘빨간 맛’ 등 대표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카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인 EXO-SC는 최근 공개한 ‘10억뷰’ 등의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