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X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X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7.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브라운더스트’ X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진행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X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진행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 2종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디제이맥스의 다양한 시리즈에 등장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I want You’의 리믹스 버전인 ‘I want You ~반짝★반짝 Sunshi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이 콘솔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PC버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레피테아’, ‘안젤리카’ 등 브라운더스트 인기 캐릭터들과 원곡의 주인공 ‘스이’가 함께 등장한다. 노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인기 유튜버 ‘파인(FiNE)이 참여했다.

브라운더스트에는 ‘스이’ 캐릭터를 조력자 ‘아쿠아’와 함께 선보인다. 스이와 아쿠아는, 브라운더스트에서 최초 선보이는 여름 한정 던전 ‘서머 아일랜드’에 참여하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이 둘이 용병단과 만나게 되는 과정 전체를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하여 몰입감을 높였다.

여기에 스이와 아쿠아 캐릭터를 주제로 ‘팬아트 글로벌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전 세계 브라운더스트 이용자들의 최다 투표를 받은 주인공에게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팀 키와 함께 브라운더스트 인기 아이템 다이아, 스킬전수권 등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