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 출시…요기요플러스,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 출시…요기요플러스,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매실주 전문 양조업체 더한주류,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와 함께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매실주 전문 양조업체 더한주류,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와 함께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매실주 전문 양조업체 더한주류,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와 함께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사는 코로나로 인해 호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객실에서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전용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야놀자는 더한주류의 대표 매실증류주 서울의 밤의 첫 협업 파트너로서, 뉴트로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는 오는 27일까지 야놀자, 30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특급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서울의 밤 1병(375ml)과 고잉메리의 대표 제품인 요괴라면 및 카나페, 시추안 하우스의 탕수육 식사권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매 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스위스 그랜드 호텔 등 전국 유명 호텔 15개를 최대 67%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일 기준 오는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플러스,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 라이더들의 여름철 무더위 속 안전하고 시원한 배달을 위한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요기요플러스는 지난해부터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시즌별 물품 지원은 물론 이륜차 안전 운행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때이른 더위 속 외부 활동에 더욱 지치기 쉬운 라이더를 위해 쿨 바이크 시트, 쿨 바라클라바, 쿨 팔토시, 얼음물 등 다양한 무더위 예방 용품을 선물로 전달한다. 또한 라이더들은 지역마다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 시원하게 쉬면서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간식과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여름철 안전 배달을 위한 '이륜차 안전배달 가이드' 배포와 함께 사고다발 지역 경고 알림서비스(일부 지역에 한함), 안전운행 온라인 교육 등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