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못된고양이, 마스크 보관 아이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못된고양이, 마스크 보관 아이템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2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못된고양이 마스크 보관 아이템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마스크 보관 아이템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마스크 보관 아이템 출시

못된고양이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마스크가 생필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에 따라 마스크를 고정할 수 있는 ‘마스크 목걸이’와 보관용으로 적합한 ‘마스크 백’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스크 목걸이는 가벼운 특수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 톡톡 튀는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스크 외에 안경이나 선글라스에도 착용이 가능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마스크 백은 마스크 미착용 시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PVC 소재를 사용했다. 끈 길이를 조절해 목걸이와 크로스 2가지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마스크뿐만 아니라 휴대폰과 화장품 등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신사,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 공식 론칭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중개 서비스 ‘솔드아웃(soldout)’을 21일 출시한다.

솔드아웃은 무신사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깃든 리셀 플랫폼이다. 그동안 스니커즈를 비롯해 서브 컬처와 스트리트 문화까지 선도해온 무신사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솔드아웃은 안심 구매를 보장하는 100% 정품 보장 검수 솔루션과 스니커즈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다.

솔드아웃은 사용자들이 가품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100% 정품 보장 검수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니커즈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오랜 시간 활동해 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정·가품 여부는 물론 손상 정도를 자세히 검토해 안전한 거래를 지원한다.

판매자와 구매자는 실시간 가격 변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거래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입찰 시스템을 통해 거래가격을 결정할 수 있다. 거래가 체결되면 판매자는 솔드아웃 검수센터로 상품을 발송하고, 검수팀의 인증을 받은 상품만 구매자에게 배송된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아이템 발매 소식과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스니커즈 업계에서 유명한 전문 필진과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삼성물산패션, 제16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가 다음달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16회 SFDF 수상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SFDF 수상 디자이너는 10만 달러(한화 약 1억2000만원)를 후원 받게될 뿐 아니라 국내 대표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설립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약 15여년간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한국 디자이너 24개팀을 배출, 총 340만 달러(한화 약 40억 원)를 후원해왔다. 

SFDF의 지원 자격은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 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 디자이너로, 론칭 5년 이하의 독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연령,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접수는 SFDF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평가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자인실장·디렉터로 구성된 내부 전문가와 외부 패션업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자들이 제출한 브랜드 정보, 디자이너 소개, 룩북, 샘플 등 자료를 엄격히 심사한 뒤 오는 11월 중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