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시 추가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시 추가 혜택 제공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

에어부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부족 해결을 돕기 위해 전사적으로 헌혈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헌혈봉사는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가 진행하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이뤄졌으며, 부산시 강서구 본사와 김해공항 두 곳에서 22일 하루 동안 진행됐다.

에어부산은 헌혈 행사를 통해 기증받은 헌혈증과 직원들에게 개별적으로 기증받은 헌혈증을 백혈병과 난치병 등으로 싸우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역에 혈액이 매우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들지만 지역 기업으로서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풀어가겠다"고 전했다.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시 추가 혜택 제공

제주항공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100만 포인트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해 주고, 100만~300만 포인트는 7%, 300만~400만 포인트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만~300만 포인트 구매 고객은 1년간 실버플러스 등급혜택을, 300만~400만 포인트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리프레시포인트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가 포인트는 구매건 별로 제공된다. 구매금액 누적 합산적용은 불가하다. 구매한 리프레시포인트는 5년 안에 사용 가능하며,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는 6개월안에 사용해야 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은 VIP-골드-실버플러스-실버로 나눠지며, 등급별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할인쿠폰 제공 △회원 전용 특가 프로모션 △찜특가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진에어는 이용 고객들이 직접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보다 경쟁력 있는 항공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자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8월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총 4가지 공모 주제 중 1개 선택 후 30MB 이하의 기획서 1부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획서는 PPT, PDF 등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열람이 가능해야 한다.

공모전 주제는 △2020년 확대된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 방안 △경쟁력 있는 국제선 신규 취항지 및 활성화 방안 △진에어의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진마켓' 개선 방안이다.

진에어는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은 상금 100만 원, 최우수상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각 팀당), 우수상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각 팀당)가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국내선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수상작은 8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당선된 제안 내용은 향후 신규 노선 취항과 마케팅에 활용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