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여름 휴가맞이 쏘렌토 시승 이벤트…르노삼성,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여름 휴가맞이 쏘렌토 시승 이벤트…르노삼성,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7.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여름 휴가맞이 쏘렌토 시승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4박 5일간 쏘렌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승 이벤트 '바캉스 위드 쏘렌토'(Vacance with Sorento)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이 쏘렌토 디젤,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1일까지, 8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2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별 75명씩 총 150명의 고객에게 4박 5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차수별로 쏘렌토 디젤 40대, 하이브리드 35대가 운영된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는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 4박 5일의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5만 원권과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아차는 시승 완료 후 후기 및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작성 URL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우수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 베트남 교육사회공헌사업 MOU 체결

현대자동차는 22일(현지시간) 사단법인 점프, 베트남평화봉사단, 베트남국립하노이대학교와 함께 베트남 현지 대학생 교육 봉사단 운영을 위한 '교육 사회공헌 사업 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은 한국과 베트남 간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으로 이영택 현대차 전무, 이병훈 현대차그룹 상무, 이의헌 사단법인 점프 대표, 던 뚜언 프엉 베트남평화봉사단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차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부터 2022년까지 베트남에서 '현대자동차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 베트남'을 운영할 계획이다. 3년간 3개 기수에 걸쳐 총 150명의 베트남 대학생을 선발해 현지 교육 소외 계층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학습지도와 심리 정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더불어 현대차는 봉사에 참여한 대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진로상담 전문가와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줄 예정이다.

르노삼성,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 동안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더 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심장과 안락함으로 재탄생한 더 뉴 SM6를 기존 르노삼성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장소에서 부담없이 시승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승은 8월 1~2일 파주를 시작으로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주간 5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1시간 개별 시승과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고객을 위한 멤버십 앱인 'MY르노삼성'에서 직접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더 뉴 SM6는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해 재탄생한만큼, 많은 분들이 새로운 엔진과 최신 멀티미디어 시스템, 새로운 주행보조장치, 첨단 라이팅 시스템, 강화된 승차감까지 충분히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