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의 진화는 어디까지?…LG하우시스, 디아망 출시 ‘디자인·친환경 다 잡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벽지의 진화는 어디까지?…LG하우시스, 디아망 출시 ‘디자인·친환경 다 잡아’
  • 방글 기자
  • 승인 2020.07.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벽지 디아망을 출시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벽지 디아망을 출시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입체적인 디자인과 친환경성을 확보한 프리미엄 벽지 'LG Z:IN(LG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을 23일 리뉴얼 출시했다.

LG 지인 벽지 디아망은 기존 실크 벽지 대비 최대 두 배 더 깊은 엠보싱을 적용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제품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수입벽지를 대체하는 프리미엄 국산 제품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디아망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우븐, 린넨, 패브릭, 대리석 등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한 총 70여 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출시됐다.

특히 벽면에 몰딩 장식을 한 것 같은 ‘웨인스코팅’ 패턴과 대형 천연 대리석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자이언트 스톤’ 패턴은 패턴 무늬 반복을 기존 대비 3분의 1로 줄여 더욱 크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다.

또,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식물성 수지를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Baby Class)’,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친환경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LG하우시스는 ‘디아망 e-카탈로그’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의 색상과 패턴은 물론 실제 시공된 시뮬레이션 공간까지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전무는 “고급 주거 공간으로 디아망 벽지 공급을 확대해 프리미엄 벽지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