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진행…바로고 임직원들, 라이더 위한 헌혈 캠페인 참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진행…바로고 임직원들, 라이더 위한 헌혈 캠페인 참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 예약일 기준으로 해당 주의 금·토·일요일에 체크인 가능한 호텔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신라스테이 서초, L7 강남 등 70여 개 호텔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7시간 스테이, 빙수와 웰컴 드링크 이용권,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야놀자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즉시 예약이 가능한 호텔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국내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한 계획 없이도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로고 임직원들, 라이더 위한 헌혈 캠페인 참여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바로고 임직원들은 지난 22일 본사 앞에서 차례로 헌혈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울 남부 혈액원에서 헌혈 담당 인력과 차량, 장비 등을 바로고 본사 사옥 근처로 파견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부족 사태에 함께 대응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모인 헌혈증은 라이더 등 외부에서 필요로 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도록 본사에 보관한다. 라이더나 상점주들은 본인이나 가족, 지인 등이 수혈을 필요로 할 때 본사에 헌혈증을 요청하면 된다.

바로고는 본사 단체 헌혈에 이어, 향후 바로고 플랫폼을 이용하는 라이더와 상점주들을 대상으로도 캠페인을 열고 헌혈을 독려할 계획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나눔, 연결, 성장'이라는 회사의 핵심 가치를 구성원들이 직접 실천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뜻을 모았다"며 "오늘 모인 헌혈증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