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는’ 신규지역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사들,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는’ 신규지역 업데이트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7.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엘소드’ 세 번째 마계 지역 ‘프뤼나움’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혼돈’ 지역과 장비 업데이트
게임빌, ‘빛의 계승자’ 신규 콘텐츠 ‘오염된 수로’ 오픈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넥슨, ‘엘소드’ 세 번째 마계 지역 ‘프뤼나움’ 업데이트ⓒ 넥슨
넥슨, ‘엘소드’ 세 번째 마계 지역 ‘프뤼나움’ 업데이트ⓒ 넥슨

24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는 신규지역 업데이트에 적극 나서고 있다.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지역 ‘프뤼나움’과 던전 2종을 추가했다.

‘프뤼나움’은 ‘리고모르’를 잇는 마계의 세 번째 지역으로, 백귀왕의 혼을 찾아 떠난 엘 수색대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지역에는 신규 던전 ‘혹한의 땅’과 ‘옛 마을터’가 등장하며 새로운 에픽퀘스트 스토리가 진행된다.

새로운 무기에 옵션을 부여하는 각인 시스템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주간 이벤트에 참여한 후 ‘프뤼나움’에 도입된 던전을 플레이하면 무기 각인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다음 달 13일까지 ‘프뤼나움 오로라 상점’을 한시 운영한다. 이용자는 일일·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해 얻은 포인트를 모아 [루리엘] 홍염의 흔적 회수권’,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황금색)’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혼돈’ 지역과 장비를 업데이트 했다.

‘혼돈’ 지역은 엘리언과 하둠으로 나뉘어 있던 두 세계가 하나로 합쳐지는 과정에서 생겨난 공간이다. 이용자는 ‘혼돈’ 지역에서 새로운 지식과 칭호를 받아 더욱 강해질 수 있으며 8월 1주차 점검 전까지 ‘혼돈의 균열’에서 몬스터 처치 시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카프라스 미확인 비급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혼돈’ 장비는 ‘태고’ 장비와 △차원의 조각, △혼돈의 축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으며 10단계까지 잠재력 각성이 가능하고 장비 당 최대 5개의 수정 장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혼돈’을 자아낸 ‘일레즈라’ 특별 시나리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일레즈라’가 만든 재앙 ‘삼일의 어둠’에서 혼돈까지 이어지는 과거 이야기와 앞으로 이어질 내용 등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투스의 둥지’ 콘텐츠를 추가했다. ‘투스의 둥지’ 의뢰를 완료하면 △심연, 태고 등급 휘장, △영광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오염된 수로’를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재미가 늘어난다. ‘오염된 수로’는 우선 물, 불, 숲 속성 지역이 개방된다. 각 지역은 해당 지역의 속성을 가진 서번트만 입장 가능하며 해당 지역을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초월의 파편’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리어 시간이 짧은 순으로 매주 랭킹을 매겨 추가 랭킹 보상으로 ‘캐럿’과 ‘잠재능력 변경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5성 서번트인 ‘테레지아’가 최초로 등장한다. 테레지아는 방어/회복형 서번트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을 호위하고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카이사르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서번트로 ‘천사들의 수호자’라는 별명도 얻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추가된다. 최근 출시된 신규 캐릭터 ‘누우’와 ‘데미안’의 수영복 아바타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음달 17일까지 다양한 선물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와 최대 3단계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최상급 속성원소 60개, 상급 속성원소 60개, 중급 속성 원소 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화된 성지’에서 정화를 진행하면 진행 횟수에 따라 ‘탐사력’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