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프로젝트 티저 이미지 공개
[패션뷰티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프로젝트 티저 이미지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27 16:17
  • 댓글 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양준일 협업 한정판 프로젝트 티저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협업 한정판 프로젝트 티저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프로젝트 티저 이미지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가수 양준일과 함께한 프로젝트를 27일 오전 9시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선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양준일이 모델로 발탁된 지 5개월 만에 처음 공개되는 것으로 양준일의 메시지를담은 한정판 굿즈와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양준일은 제품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다.

한정판 굿즈는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LIFE WALKER)’를 주제로 제작됐다. 시간을 걷는 듯 천천히 인생을 걸어 나가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다이어리와 같은 문구류, 티셔츠, 마스크, 미니백, 모자, 텀블러 등으로 제작됐으며 제품 안에 평소 양준일이 대중에게 전달했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1차 판매는 다음달 17일 오후 4시 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드롭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파, 사회공헌 프로젝트 통합 채널 ‘넾스토리’ 구축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지난 2015년부터 매 겨울마다 펼쳐온 따뜻한 세상 캠페인과 올해로 3번째 시즌을 맞이한 레인트리 캠페인을 통합한다고 27일 밝혔다. 통합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중장기적 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네파는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내일을 입다(Wear the Tomorrow)’라는 콘셉트를 새로이 도출했다. 이를 바탕으로 통합 플랫폼 ‘넾스토리’를 구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네파의 사회공헌 스토리를 소개한다.

넾스토리는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운영될 계획이다. 첫 번째는 매 해 겨울 추위에 웅크러진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활 속 선행 주인공을 찾아 네파의 패딩을 선물하는 ‘따뜻한 내일’의 이야기다. 두번째로 깨끗한 숲을 생각해 여름 장마철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를 사용하자는 친환경 도시 만들기 레인트리 캠페인을 통한 ‘깨끗한 내일’의 이야기, 마지막은 건강하고 폼나게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아웃도어 활동 후원을 통한 ‘건강한 내일’이다.

현재 네파는 친환경 프로젝트 레인트리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소소한 재미도 더하고,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일기예보와 캠페인을 연계하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 우산 사용이 가장 많은 장마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비가 오는 날을 기대하게끔 하는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했고, 레인트리 커버 및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텀블러, 에코백 등이 담긴 특별한 레인트리 굿즈를 제작한다.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차(茶) 브랜드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가 27일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오 스윗 메모리 인 제주 콘셉트로 리뉴얼한 오설록 1979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주도 오설록 차밭에서 재배한 차와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해 차의 풍미를 살리는 티 스낵 메뉴다. 오설록의 베스트 제품 ‘메모리 인 제주’를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로 재해석했다. 차와 곁들일 3단 트레이의 더욱 풍성한 세이버리, 감각적인 디저트 메뉴와 4단 찬합세트에 담은 4가지 소담한 다식 한 상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 1단 트레이에는 녹차 포춘쿠키와 오설록 1979의 시그니처 메뉴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가 있다. 2단에는 은은한 풍미의 깻잎페스토 슈, 무지개 토마토를 올린 채운 4색 미니 타르트, 아보카도 소스에 찍어 먹는 바삭한 칩을 핑거푸드로 준비했다.

메인 디저트가 있는 3단은 벚꽃 생크림 케이크, 감귤을 품은 봉봉 쇼콜라, 붉은 동백꽃 타르트, 보랏빛 제주의 보름달 디저트로 구성했다. 마무리는 전통 식혜를 이탈리아의 그라니타로 풀어낸 시원한 아이스 디저트로 입가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귀염천사 2020-08-02 13:18:12
양준일의 그윽한 눈빛 봐라
천상연예인 맞구나

2020-08-01 22:26:54
슈가맨 양준일 과 신세계가 콜라보라니
굿즈라니..탐나는도다
손가락운동을 미리해야하나

스윗JIY 2020-07-28 22:06:54
출구없어 양준일 ❤️ 굿즈 넘 기대되요^^ 449티저영상도 너무 멋지네요 늘 응원합니다 양준일 화이팅!!

리아 최 2020-07-28 10:05:35
양준일 대박 이네요 머쪠요♡

김정선 2020-07-28 09:41:31
양준일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