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교보증권, ‘The 건강한 발걸음’ 실시…미래에셋대우, 조기상환형 ELS 등 5종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교보증권, ‘The 건강한 발걸음’ 실시…미래에셋대우, 조기상환형 ELS 등 5종 판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7.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교보증권, 'The 건강한 발걸음' 실시

교보증권은 비대면봉사활동인 'The 건강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되며 걸음을 기부로 연결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빅워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며 시작됐다. 코로나19를 이기고자 참여 임직원들이 1개월간 총 1900만 목표걸음 달성과 동시에 기아대책으로 기부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진행 기간 중 임직원들이 SNS 및 사진촬영 등 활동인증을 하면 소정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부대상은 국내 결연아동 약 140여명이다. 이들에게 속옷, 세정제, 여성용품, 청결티슈 등 코로나19에 필요한 개인 위생용품을 전달한다. 

교보증권 홍보실 윤석정 파트장은 "기존에 진행하던 활동들이 대면위주로 중단되자 이를 대체하기 위해 비대면활동을 기획했다"면서 "집합활동이 아닌 상황에도 이웃을 사랑하는 임직원들의 뜨거운 마음을 느꼈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멤버십 1+1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27일 신한금융투자의 3분기 탑스클럽(Tops Club) 클래식등급 이상 고객 중 신한플러스 멤버십 미가입자를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신한플러스 멤버십 1+1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첫번째 마이신한포인트 1000P+1000P 이벤트는 신한플러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시 마이신한포인트를 1000P 적립해주고, 자신의 멤버십 점수를 확인하고 정확히 입력한 고객은 추가로 1000P를 더 적립해준다. 

두번째 이달의 쿠폰 1+1 이벤트는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고 이달의 쿠폰을 발급할 경우 해당 등급의 음료 쿠폰을 하나 더 받을 수 있고 이벤트는 중복도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탑스클럽 클래식등급의 조건은 3개월 평균 자산이 2500만원 이상이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신한금융그룹의 그룹사(신한금융투자,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생명)를 거래하고 우수고객으로 선정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우대제도로, 모바일 앱 알파에서 이용 등록 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조기상환형 ELS 등 5종 판매

미래에셋대우는 27일 조기상환형 ELS 등 총 5종의 상품을 약 800억원 규모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기간은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까지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29131회 KOSPI200-S&P500-Eurostoxx50 ELS [고위험] 는 만기 3년 상품이다.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최초기준가대비 △87.5%(6, 12개월) △85%(18, 24, 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7.0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모든 기초자산의 가격이 만기평가일까지 최초기준가격의 50%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 연 7.00%(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이때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최초기준가격의 50%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있고 만기평가 시 모든 기초자산 중 어느 하나라도 75% 미만이면 만기상환 조건에 따라 원금 손실은 최대 100%까지 발생할 수 있다.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기초자산이 가격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표기된 모든 수익률은 조건 충족시 세전 수익률이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