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월정액 구독 서비스’ 론칭…BGF복지재단-아동권리보장원, 위기 아동 보호 지원 업무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월정액 구독 서비스’ 론칭…BGF복지재단-아동권리보장원, 위기 아동 보호 지원 업무협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내달 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8~9월) 분을 50% 할인한 1만 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내달 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8~9월) 분을 50% 할인한 1만 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월정액 구독 서비스' 론칭

세븐일레븐은 내달 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8~9월) 분을 50% 할인한 1만 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세븐카페 2개월 정액권을 선 결제하면 고객에게 해당 월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정액권은 핫(HOT), 아이스(ICE) 커피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이용한 금액만큼 차감된다. 세븐카페 구독권은 세븐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전국 7200여 점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일정 금액을 한 번에 지불하고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정상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업체 입장에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신규 및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유형의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자 편의점 원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8월 이후 푸드, 신선, 비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구독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BGF복지재단-아동권리보장원, 위기 아동 보호 지원 업무협약

BGF복지재단은 아동권리보장원과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위기 아동들의 보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BGF복지재단과 아동권리보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위기 아동의 발견 및 사각지대 아동 보호 지원, 아동의 권리 및 존중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 등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아동권리보장원은 △아동복지서비스 지원기관 대상 실종 예방 시스템 '아이CU' 홍보 △위기 아동 발생 시 정보·교육 콘텐츠 제공 및 강사 파견 △아동 관련 공익 안내자료 제공 △위기 아동 관련 정보 콘텐츠 제작 등을 시행한다.

BGF복지재단도 △CU 근무자 대상 위기 아동 긴급 대응 교육 및 홍보 △내부 자원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아동 등 대상별 다각적 지원 △CU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관련 자료 및 콘텐츠 홍보 등에 힘을 보탠다.

GS25, 오란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우연한 계기로 오란씨가 만든 SNS 이미지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관련 상품 출시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오란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6월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은 오란씨 레트로 디자인 리뉴얼에 맞춰 상품과 함께 가상 이미지로 '추억의 도시락'과 '양은도시락'을 올렸다. 해당 이미지는 약 1000여 개의 좋아요(♡)를 얻으며, 도시락 세트 출시 요청으로 이어졌고, GS25 담당 MD는 오란씨와 협력해 SNS이미지와 유사한 추억의도시락 상품과 굿즈(GOODS) 개발로 이어졌다. 레트로 트렌드에 맞는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와 한정판 굿즈에 대한 고객 관심 증대로 해당 도시락상품과 이색 굿즈 양은도시락은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31일 출시하는 추억의도시락 그때그도시락은 돼지고기김치볶음에 옛날소시지 2개, 문어모양 소시지, 계란말이, 장조림, 계란후라이, 조미김을 추가해 추억의 옛날도시락 스타일로 구성해, 어릴적 어머님이 싸주시던 양은도시락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출시 기념으로 8월 7일부터 13일까지 편의점에서 그때그도시락을 구매하면 오란씨오렌지/깔라만시 비타민C 250ML(택1) 증정, 가격은 3900원이다.

그때그도시락 출시기념 선착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8월 1일부터 도시락을 구입하고 GS리테일 '더팝'(THE POP) 멤버십 어플 또는 GS25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상품 1개당 1개가 생성된다. 고객이 스탬프 3개 모아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또는 2등이 선정된다. 1등 1000명에게 오란씨 마크가 새겨진 양은도시락, 2등 5000명에게 오란씨 오렌지/깔라만시/파인 비타민C 250ML캔(3종 중 1개)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