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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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오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29 10: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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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다음달 1일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제품명은 보라빛 색상과 ‘보다’의 의미를 담았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고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보다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오비맥주, 7%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 출시

오비맥주는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2월 ‘필굿’을 론칭한 지 약 1년 반 만이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 패키지 역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필굿의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으로 필굿 세븐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필굿의 캐릭터인 고래 ‘필구’ 옆에 ‘Seven’ 이라는 말풍선을 삽입했다. 

신제품은 355ml와 500ml 캔 두 종류로 출시되며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필굿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의 제품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필굿 세븐을 출시했다”며 “필굿 세븐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신세계프라퍼티가 안성시와 함께 오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3개월에 걸쳐 ‘스타필드 안성 상생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한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은 하남, 코엑스몰, 고양에 이어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타필드로 연면적 24만㎡, 주차대수 5000대 규모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점포 개점시 현장 대면 방식의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해왔으나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지역 일자리 만들기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했고, 그 결과 스타필드 최초로 온라인 채용 방식을 마련해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온라인 채용에는 신세계프라퍼티,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사를 비롯해 메가박스, 한샘, 나이키 등 입점사까지 총 102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채용 절차 모두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상생 채용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구직자가 홈페이지에 이력서를 등록한 뒤 원하는 업체에 입사지원을 하면 인사 담당자가 면접 대상자에 한해 면접 배정 관련 문자와 메일을 발송하고 정해진 일정에 따라 화상 면접을 시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면접이 원활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자에게 화상 면접 가이드를 별도로 제공하고, 사전 테스트를 통해 네트워크 상태 등도 철저히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온라인 채용이 익숙하지 않은 지역민들을 고려해 내달부터 10월까지 안성과 평택 일자리센터 내 스타필드 안성 상생 채용 홍보관을 차려 구직 이력서 접수 대행과 안내 브로슈어 배부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메프, 지하상가 소상공인과 상생 협력 나선다

위메프는 이커머스 최초로 ‘고투몰’과 ‘대현프리몰’ 점포를 입점시켜 지하상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활성화를 적극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메프는 온라인 판매가 처음인 고투몰과 대현프리몰 소상공인들이 위메프 입점 후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판매수수료 4% 적용 △서버비(월 9만9000원) 면제 △1주 정산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노출 등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판매가 활성화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위메프는 참여 업체들에 대해 정기적인 온라인 판매 교육 및 1대 1 컨설팅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한다는 입장이다.

고투몰은 일명 ‘고터’로 불리는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로, 2012년 리뉴얼 공사를 통해 약 620여개 점포가 새단장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고투몰의 다양한 최신 트렌드 상품을 위메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고투몰은 입점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대현프리몰은 서울 시티스타몰과 을지스타몰, 대현프리몰 청주점, 창원점, 대구점 등 5개 지하도상가를 운영 중이다. 위메프에는 현재 대현프리몰의 470여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 상품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대현프리몰은 론칭 기념 혜택으로 최대 30% 할인쿠폰 발급,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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