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에 4000통 손편지 전달
[패션뷰티오늘]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에 4000통 손편지 전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7.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 4000통 손편지 화답 휠라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 4000통 손편지 화답 ⓒ휠라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성원에 4000통 손편지 전달

휠라코리아는 최근 진행한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한 전국 4000 가족에게 임직원이 직접 쓴 손편지와 선물 전달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수천 가족의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동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고심 끝에 마련한 ‘깜짝 화답’ 차원에서다.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은 지난 봄 전개했던 위기 극복·희망 나눔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맥을 잇는 행사로 지난 5월 말부터 6주간 캠페인 전용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단순 응모가 아니라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함께 보내야 하는 응모 조건에도 약 4000 가족, 가족 구성원 수로는 약 2만명이 참여했다.

당초 예상을 훨씬 뛰어 넘는 뜨거운 고객 참여 열기에 감동한 휠라는 당초 여섯 가족에게만 시상하려던 계획을 전면 수정해 이벤트에 참여한 4000 가족 전원에게 휠라 패밀리백을 비롯, 가족사진으로 제작한 마그넷, 그리고 휠라 임직원이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하기로 했다. 휠라 임직원이 손수 쓴 수천 통의 손편지와 선물은 최근 전국 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휠라 패밀리 브랜드 매장을 통해 거주 지역 인근 매장에서 순차 전달을 시작했다. 

또한 휠라는 자녀 입양으로 행복한 네 식구가 될 수 있었다는 명OO 씨(버킷리스트상)를 최종 1인으로 선정했다. 이외 사연이 선정된 총 6가족에게는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최종 선정된 1가족의 버킷리스트 성취를 위해 휠라가 직접 실행에 나설 예정이다. 나머지 5가족에게도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휠라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안효섭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30일 공개했다.

공개한 촬영 현장 속 안효섭은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함께 촬영 중간중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깔끔한 셔츠와 편안한 분위기의 후드티셔츠 등을 갈아입으며 다채로운 표정과 생기 넘치는 미소로 현장을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한 광고 영상에서 안효섭은 여러 가지 모공 고민으로 답답한 모공을 구원하는 모공 쾌남으로 변신해 블랙헤드와 피지를 뽑아내고, 시원한 물줄기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효능을 유쾌하게 소개한 바 있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 각질,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10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 제품이다.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샤일러는 미샤(Missha)와 스포일러(spoiler)의 합성어로, SNS 등에서 미샤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의미다.

미샤일러 2기는 다음달 11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한다. 미샤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나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미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는다.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매월 5만 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는 제공받은 제품으로 월 2회 SNS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크리에이터 강연이나 뷰티 클래스, 제품 관련 간담회 등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선발된 미샤일러 1기는 지난달까지 966건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달 12일 화상회의를 통해 랜선 해단식이 진행됐다. 우수자 3인에게는 특별 포상도 실시됐다.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30일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다.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지난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하나로 특별한 콘셉트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여러 국가의 고유문화 유산 보전 활동에 기부한 바 있다.

올해 출시한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했다. 사키 작가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선과 다채로운 소재,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들며 독창적인 콜라주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의 BFYC 한정판 디자인은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의미의 Reboot M.E!를 주제로 한다. 윤조에센스 제품 용기에는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자유롭게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 포장재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매화의 강인한 생명력이 유리알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30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찬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관리해준다.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명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