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유튜브 금 세미나 개최…키움증권,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진행
[증권오늘] NH투자증권, 유튜브 금 세미나 개최…키움증권,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8.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유튜브 금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은 3일 연일 상승세를 기록 중인 국제 금값에 대한 분석과 금 투자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날 오후 6시에 개최한다. 

국제 금 시세는 지난해 말 1519달러에서 1942달러(지난달 30일 기준)로 급격히 상승하면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030세대들의 투자 수요가 급증했는데, 이런 투자 열풍에는 낮은 금리로 인해 예금이나 적금으로 돈을 불리기 어렵다 보니 KRX 금 현물 등 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상품에 자금이 몰리는 상황이다. 

이번 세미나는 사상 최고가를 갱신하는 금 값이 랠리를 지속할 것인지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금 투자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긴급히 준비됐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은 금 가격이 고공행진하는 이유와 향후 전망을 설명하고, 이어서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금을 보유하거나 금 투자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지막 세션은 금과 맥을 같이하는 은 가격의 전망과 구리 가격 흐름을 예측해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세미나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와 나무(NAMUH)의 초기화면 배너를 통하여 Live로 시청이 가능하며, NH투자증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세미나 자료는 MTS내 안내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이메일로 발송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 김두헌 상무는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 주요국들의 저금리, 유동성 공급 기조가 유지되며 금을 비롯한 귀금속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많아졌다"면서 "고객이 어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금번 세미나처럼 투자에 필요한 세미나 등의 컨텐츠를 적시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 열어

대신증권은 3일 '리츠 펀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8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츠 펀드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현금 1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대상 펀드는 대신글로벌리츠부동산투자신탁제1호H, 미래에셋밸런스리츠부동산투자신탁, 이지스글로벌고배당리츠플러스부동산투자신탁이다. 

리츠 페스티벌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신규로 리츠 펀드에 가입한 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배당수익을 추구하는 리츠 펀드는 매력적인 투자처"라며 "리츠 펀드 투자고객이 이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을 받아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움증권,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3일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4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9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추가 3만원을 지급하는 등 총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키움증권은 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외에도 타 증권사에서 키움증권으로 주식을 옮기고 거래 시 최대 현금 11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