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그룹, 수해 지역 특별 지원…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체인지업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그룹, 수해 지역 특별 지원…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체인지업 프로모션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03 1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그룹, 수해 지역 특별 지원 실시

현대자동차그룹은 집중 호우 및 태풍 피해를 입은 지역민들과 고객들을 위해 ‘수해 지역 특별 지원’ 활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수해 지역 특별 지원 서비스 기간 동안 수해 현장을 방문, 침수 및 태풍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엔진·변속기를 비롯한 주요 부품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현장 조치가 어려운 차량은 입고해 수리하고,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줌으로써 고객 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해당 지원은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이며, 총 할인금액 기준 300만 원 한도 내 이뤄진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이 수리를 위해 수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기아차는 고객이 수해 차량을 폐차한 후 기아자동차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최장 5일 동안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차그룹은 최근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에 세탁구호차량을 파견, 오염된 의류와 이불을 세탁해 건조하는 세탁구호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 현대차그룹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7톤 메가트럭 탑차를 개조한 세탁구호차량을 신규 제작한 바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장마철에 접어들며 집중호우와 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님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수해 지역 특별 지원 활동을 통해 빠른 수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돼 드리겠다"고 말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구매시 내년 5세대 모델로 바꿔주는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내년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중 CT6 플래티넘(Platinum) 구매 시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추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20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추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 관계자는 "이동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구매 경험을 늘려 올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우디 부산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부산, 경남 지역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부산 금정구에 아우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아우디 금정 전시장은 지상5층, 연면적 5332㎡ 규모로 총 1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대형 쇼룸 및 다양한 컨셉의 체험공간을 갖췄다. 특히 아우디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라이제이션 컨셉의 쇼룸으로, 차량 설명은 물론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미디어 월을 통해 경험할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층에는 키즈 트랙, 키즈 존, 게임 존을 포함한 다양한 컨셉의 프리미엄 라운지가 마련됐으며, 3층에는일일 50대의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갖췄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아우디 디지털 접수 방식(서비스캠)을 도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이 접수되는 영상을 제공하며, 대기 시 고객 라운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수리 과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언오토는 아우디 금정 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모든 계약 고객에게 친환경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와 공동 마케팅으로 특별 제작한 ‘아이언 프리미엄 워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맥북 프로,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세트, LG 스타일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아차, 4세대 카니발 출시 기념 아동 행복 프로젝트 진행

기아자동차는 국가대표 패밀리카인 4세대 카니발 출시를 기념해 '굿네이버스'와 연계한 '대한민국 아동 행복 프로젝트-놀이공감 키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든든한 아빠차,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자동차’라는 카니발의 이미지에 걸맞게 아이들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기아차는 코로나19로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크게 줄어든 상황에서, 강원도 및 전남 지역 아동 830명을 대상으로 △찰흙놀이·보드게임·미니블록(저학년 대상) △컬러링북·슬라임(고학년 대상) △핑크퐁 아기상어 벨트·셀토스 조립 블록 등 도합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고, 다양한 놀이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도로교통공단 등과 함께 진행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의 교통안전 키트(저학년 대상)를 전달해 교통안전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카니발이 우리 모두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주는 자동차로 인식되기를 바라며 이번 활동을 마련했다"며 "이번 놀이 공감 키트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카니발’의 이름으로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싼2020 2020-08-03 12:38:06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K2qcmd

국민청원 부탁드립니다
현대차 자체결함 무시 외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