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공간활용도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 출시…롯데하이마트, 8월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공간활용도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 출시…롯데하이마트, 8월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공간활용도가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일전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공간활용도가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일전자

신일, 공간활용도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는 공간활용도가 높은 '미니 의류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일의 미니 의류 건조기는 3kg 용량의 제품으로 작은 평수에 거주하는 1인가구와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요한 소가구가 사용하기 좋다. 전기식 건조방식으로 베란다, 주방, 서재 등 전원이 연결되는 공간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고효율 PTC 히터를 채용해 강력한 열풍으로 빨래를 뽀송뽀송하게 건조해 주고, UV램프를 통해 섬유 속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살균해 준다.

또한 표준, 소량, 탈취 3가지 기능을 갖춰 편의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표준 코스는 두꺼운 의류나 많은 양의 의류를, 소량 코스는 수건이나 일반 의류를, 탈취 코스는 퀴퀴한 냄새가 나거나 장마철 눅눅해진 옷을 탈취하기 좋다.

3중 필터를 통해 건조 중 발생하는 먼지는 물론 보풀이나 세제 찌꺼기도 깔끔하게 걸러낸다. 이 밖에도 디지털 터치패널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반투명 도어를 통해 작동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8월 한 달간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철 필수 가전 에어컨부터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온·오프라인 공통 행사로는 주차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주 금·토·일 3일간 동일한 인기 모델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특가 판매한다. 2주 차인 7일부터 9일까지는 에어컨 인기 모델, 3주 차에는 세탁기·의류건조기·의류관리기 등 세탁가전, 4주 차에는 냉장가전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품목별 상위 판매 모델로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있다. 1주 차는 TV·냉장고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 5대 품목 중 2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 원을 되돌려준다. 2주 차에만 특별 진행하는 '으뜸효율 기획전' 행사도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 4도어 냉장고 가운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준다.

1주 차부터 3주 차까지 '브랜드 빅매치' 기획전과 '동시구매' 기획전을 선보인다. 브랜드 빅매치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 프리미엄 냉장고를 최대 19% 할인한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구매 기획전은 냉장고를 2대 구매하거나,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혹은 식기세척기를 같이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5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4주 차에는 '패밀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1년 동안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5만 명 대상으로, 품목 구분 없이 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