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맞아 알찬 이벤트 준비한 게임사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바캉스 시즌 맞아 알찬 이벤트 준비한 게임사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8.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대축제 실시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여름 휴가철 맞아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 진행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0 여름맞이 캠페인 개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대축제 실시 ⓒ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대축제 실시 ⓒ넷마블

5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 실시하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 여름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대축제는 이용자들에게 여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이벤트 장비,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청파 스타트 선물 꾸러미’를 지급하고, 이벤트 미션 달성 시에는 ‘어린 서연’ 수호신령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 ‘푸른 파도 해변’도 한시적으로 열린다. 던전을 완료하면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주화를 모아 주화상점에서 전설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태양의 황금상자,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특정 수호신령을 조합해 착용할 경우 능력치가 상승되는 ‘수호신령 인연효과’와 전설 무공패를 빛나는 전설 무공패로 진화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무공패 진화’를 적용해 기존 콘텐츠에 새로운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또 신규 이용자 및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기존 이용자를 위해 신규 서버 ‘죽마고우’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버프 효과를 비롯해 접속할 경우 영웅 수호령, 영웅 수호신령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1, 2차로 나누어 단계별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4명의 주인공과 함께하는 쿨하고 달콤한 바캉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개되는 ‘한여름 전설 속의 주인공’과 ‘황금빛 해변에서의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비오’와 ‘하현’이 등장하는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각 캐릭터 별 한정판 영원 카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주인공 ‘태희’와 ‘은결’이 중심이 되는 바캉스 이벤트 후속편은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팥빙수’ 아이템을 게임에 필요한 ‘골드’, ‘붉은실’, ’독서실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마켓’도 운영돼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여름맞이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2020 여름맞이 캠페인으로 ‘스카사하=스카디(5성)’가 등장하는 ‘특이점별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요일에 따라 각 특이점(특이점F~제7특이점)을 대표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고, 신규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는 기간 중 상시로 등장한다. 동시에 ‘스카사하=스카디’ 체험 퀘스트를 개방했으며, 이를 완료하면 호부 1장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가 열린다. 1일차부터 9일차까지 연속으로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며, 9일차에는 서번트 등을 소환할 수 있는 ‘호부’ 10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트 대시 캠페인’은 최대 14일 로그인하면 서번트 소환 52회 분량의 성정석(게임재화)과 호부, 경험치 카드 86장을 획득하도록 리뉴얼했다.

또, 복주머니(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 소환에 필요한 유료 성정석을 30개에서 15개로 조정하고, 원하는 클래스를 택해 복주머니 소환하면, 해당 클래스의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잡지 ‘칼데아 매거진’ 3호도 발행했다.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칼데아 매거진’은 이벤트, 가이드, 각종 캠페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진이다. 3호는 ‘스카사하=스카디’와 여름 캠페인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3호 발행을 기념해 성정석 최대 60개를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아이패드 프로 4세대(512GB/12.9형)와 애플펜슬 2세대, 갤럭시S20, 백화점 상품권 등이 걸려있는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여행을 주제로 하며,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번트 공격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메모리얼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서번트들의 여행 복장을 볼 수 있는 ‘영령예장(의복 아이템의 일종)’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