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부산롯데호텔과 에어텔 상품 출시…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케어 퍼스트’ 마련
[항공오늘] 에어부산, 부산롯데호텔과 에어텔 상품 출시…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케어 퍼스트’ 마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부산롯데호텔과 늦캉스족 위한 에어텔 상품 출시

에어부산은 부산롯데호텔과 함께 늦캉스족을 겨냥한 파격적인 가격의 부산 에어텔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부산 에어텔 상품은 에어부산 김포~부산 왕복 항공 이용과 롯데호텔 부산 1박 숙박이 포함된다.

1인 에어텔 상품의 경우 주중(월~목) 16만8600원, 주말(금~일) 24만33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2인 기준은 주중(월~목) 21만 6200원, 주말(금~일) 32만9300원이다. 해당 금액에는 항공권 공항세·유류세, 호텔 봉사료가 포함된다.

항공편은 에어부산의 김포~부산 모든 시간대의 항공편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시간대(금,일 14시 이후)는 1인당 편도 5000원이 추가된다.

에어텔 상품 예약은 롯데호텔 부산 객실 예약과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케어 퍼스트’ 마련

대한항공은 항공 여행 안전에 대한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임직원의 안전 의식을 더욱 제고하고자 통합 방역 프로그램인 '케어 퍼스트'(CARE FIRS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내 케어 퍼스트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신설, 각종 방역활동을 종합적으로 안내한다. △기내소독 △비대면 수속 활성화 △탑승객 발열체크 △승객 간 거리두기 △기내식 위생 강화 등 항공 여행 각 단계별로 대한항공에서 실시하고 있는 상세한 방역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해당 프로그램 소개 영상을 기내 AVOD와 홈페이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제공한다. 더불어 항공 여행 시 실제 고객의 동선을 기준으로 각 절차마다 실시 중인 세부 방역 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도 제작해 대한항공 홈페이지, 뉴스룸,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4일부터 일주일 간 인천공항 국제선 탑승구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위생용품 세트인 ‘케어 퍼스트 키트’를 제공한다. 의료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안내지로 구성된 키트는 해당 기간 외에도 국제선 탑승 시 요청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