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8월 신차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유류비 지원…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 넥스트 레벨 렌탈 판매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8월 신차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유류비 지원…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 넥스트 레벨 렌탈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 평생 엔진오일 쿠폰 지급 ‘2020 썸머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는 8월 한달 간 전 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20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혼다코리아는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평생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지급, 고객이 차량을 오래도록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코드 터보 또는 오딧세이 구매 시 각각 500만 원, 4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재구매 고객에는 전 차종 50만 원 할인이 주어지며, 뉴 CR-V 터보에 한해서는 추가 50만 원 할인이 적용돼 총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혼다코리아는 해당기간 어코드 터보, 오딧세이, 뉴 CR-V 터보 등 3개 차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국 혼다 전시장 방문객에는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하고,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 넥스트 레벨 렌탈 판매 개시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NEXT LEVEL) 렌탈’을 GS리테일에서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5일부터 전국 300여개 GS 더 프레쉬 수퍼마켓 매장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를 시작하며, 25일부터는 전국 1만4000여개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에 나서는 등 접근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구매 방법은 해당 매장 직원에게 문의해 타이어 렌탈 전용 모바일 QR코드를 인식한 후,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원하는 시간대에 타이어전문 상담원이 전화해 비대면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계약 고객에게는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GS리테일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000원씩, 최대 2만 원을 익월에 제공한다.

한편 넥스트 레벨 렌탈은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 7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중고차 생계형 적합업종 지정 요구 1인 시위 돌입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는 자동차매매업의 생계형 적합업종 지정을 위해 지난 3일부터 대전정부청사 중소벤처기업부 앞에서 '중고차 시장의 대기업 진출 절대불가'를 주장하는 릴레이 1인 시위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연합회는 첫날 대구연합자동차매매사업조합 이사장인 장세명 연합회 부회장을 시작으로 곽태훈 연합회장과 대전중부자동차매매사업조합 임재강 조합장, 전북신자동차매매사업조합 최기운 조합장, 대전오토월드자동차매매사업조합 주우선 조합장 등이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연합회는 대기업이 중고차 시장에 진출할 경우 독과점으로 시장 질서가 흐려짐은 물론 우월적 시장 지배력으로 결국 소비자 부담이 늘어날 것을 우려한다는 입장이다.

곽태훈 연합회장은 "자동차매매업이 반드시 생계형 적합업종으로 지정될 수 있도록, 30만 중고차 가족을 대표해 시위에 나서게 됐다"며 "수십년간 자동차매매업이 쌓아올린 국가 경제산업의 근간을 흔드는 일이기에 매우 고통스럽고 안타깝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