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 출시…유진투자증권, 원금지급형 ELB 공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한화투자증권,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 출시…유진투자증권, 원금지급형 ELB 공모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8.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 출시

한화투자증권은 5일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은 더퍼블릭투자자문의 투자자문을 받아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핵심경쟁력을 보유한 성장가치주를 찾아 10개 내외 종목에 집중투자한다.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의 최소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기본수수료 외 운용성과에 따라 평가받는 성과보수형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계약기간은 1년 이상(중도해지 가능)이다. 

이와 관련,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김선철 상무는 "한화 더퍼블릭 성장가치 랩은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가진 기업,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며 성장하는 기업에 집중투자해 수익을 추구한다"며 "성장가치주 장기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에 '공모주 청약 서비스' 오픈

신한금융투자는 5일 신한금융그룹의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 공모주 청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한플러스는 원신한 금융플랫폼으로 신한금융투자의 알파,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신한금융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그룹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신한 전략의 일환이다. 포인트와 4개 그룹사의 금융거래를 하나의 메뉴로 통합해 원신한 관점에서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에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신한금융을 이용하는 원신한 고객들에게 간편한 공모주 청약기회를 제공한다.

신한플러스의 공모주 청약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진행하는 청약상품을 선택하고, 청약금액을 입력하면 클릭 2번만으로도 간단하게 청약이 가능하다. 공모주 청약 진행도 가능하고, 청약 내역도 조회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원금지급형 ELB 공모

유진투자증권은 5일 원금지급형 ELB 1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7일 오후 2시까지다.

이번에 공모하는 제261회 ELB는 3개월(95일) 만기의 원금지급형 상품으로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모집 규모는 총 100억 원으로,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5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1.90%의 수익을, 50% 미만이면 세전 연 1.89%의 수익이 제공된다.

1인당 기본 가입 한도는 5억 원이다. 단, 유진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펀드, ELS, 랩어카운트, 신탁 등 매칭상품을 가입하면 해당 상품의 금액에 따라 최대 10억 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모집 총액이 100억 원을 넘어서면 청약금액에 비례하여 안분 배정된다. 

이번 공모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 이상(1000만 원 단위 증액)이며 유진투자증권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 할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지점 및 고객만족센터로 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김규환 금융상품실장은 "이번에 공모하는 제261회 ELB는 특별한 가입 조건이 없고, 가입 한도도 기본 5억원에 달하는 것이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