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산업과의 제휴로 신선한 이벤트 선보이는 게임사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종산업과의 제휴로 신선한 이벤트 선보이는 게임사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8.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세트 출시
‘카트라이더’, 여름철 맞아 해양경찰청과 물놀이 안전 캠페인 진행
컴프야2020,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세트 출시 ⓒ펄어비스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세트 출시 ⓒ펄어비스

7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무더운 여름 탈출을 위한 ‘설빙’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설빙’ 제휴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용자는 8월 31일까지 전국 설빙 매장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를 주문하면 시원한 빙수와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세트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 한입쏙붕어빵(초코)’, B세트는 ‘흑임자찰떡설빙 + 딥초코츄러스’로 구성됐으며 빙수와 함께 △블랙펄 500개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 △방어구&무기 의상 상자 1개로 구성된 쿠폰의 혜택도 얻는다.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1주차 점검 전까지 ‘테르미안 마을’에서 ‘설빙 만들기’ 미니 게임 완료 시 특별 버프를 제공하는 ‘설빙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자 ‘껌은사막’을 시작으로 ‘네네치킨 너에게란’, ‘도미노피자, ‘달콤커피’ 등 이색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여름철을 맞아 해양경찰청과 손잡고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수칙을 비대면 방식으로 확인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물놀이 3.6.9 캠페인’ 수칙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본인만의 표어를 작성한 이용자 중 우수작을 남긴 10명에게 해양경찰청 상장과 넥슨캐시 10만 원을 제공하며, 5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000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비치 테마 트랙에서 매일 3회 주행을 완료하거나 누적 주행거리 36.9km를 달성하면 ‘구명조끼 풍선’, ‘물놀이 전자파밴드’, ‘해양경찰청 캐릭터’와 같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16주년 페스티벌’ 기간 ‘카트라이더’ 최고 등급의 카트바디인 ‘아르테미스 X’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1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아르테미스 X’는 유려한 곡선이 특징인 유니크 스피드 카트바디다.

8월 1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8시 ‘16주년 골드 기어’에서 ‘아르테미스 X’가 하루 1대씩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또 상점에서 ‘16주년 골드 기어’를 구매한 이용자 중 2명을 추첨해 ‘아르테미스 X’를 지급한다. ‘16주년 마리드’ 등 다양한 보상이 등장하는 ‘16주년 골드 기어’는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슬아슬 퀴즈 미션’에 참여해 정답을 맞힐 경우 ‘아르테미스 X’와 ‘유니크 파츠 X’, 넥슨캐시 1만 원을 주차별로 추첨 제공한다.

8월 14일 오후 8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16주년 전설의 카트 박스’를 선물한다. 이날 오후 9시 해당 아이템을 개봉하면 ‘아르테미스 X’ 16대가 무작위로 등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X 엔진 레전드급 카트바디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은 국내 타이어 판매 1위 브랜드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프야2020’과 ‘금호타이어’가 공통으로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를 내세워 ‘매일매일 레이싱’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콜라보 이벤트인 만큼 게임유저는 물론 금호타이어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컴프야2020’유저들은 오는 8월 16일까지 게임 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무상교환권 및 구매 할인권을 비롯해 KBO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사인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게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금호타이어’에서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컴프야2020’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같은 기간 선물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