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실시간으로 경품 주는 ‘홈캉스원데이’ 진행…GS샵, 오는 9일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실시간으로 경품 주는 ‘홈캉스원데이’ 진행…GS샵, 오는 9일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실시간으로 경품 주는 '홈캉스원데이' 진행

NS홈쇼핑은 외출이 힘든 주말, 실시간으로 450명에게 경품의 행운을 드리는 '홈캉스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캉스원데이는 오는 9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3개의 프로그램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S적립금 1만 원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타벅스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는 아메리카노 2잔과 클라우드 치즈케이크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발송된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전체 당첨자는 10일 NS mall 게시판에 공지한다. NS적립금 1만 원 당첨자는 28일 NS 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이날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와 음식물처리기, 정수기 등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오후 6시 15분에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배수구에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 주방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상품이다.

GS샵, 오는 9일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

GS샵은 오는 9일에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의 세트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은 오전 11시15분, 오후 4시10분, 6시20분, 10시40분 총 4번에 걸쳐 진행된다.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원더브라와이어프리 더블업 에디션 세트는 브라, 팬티 4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구성됐으며, 노와이어로 불편함은 없애고 원더브라만의 독자적인 노하우를 담은 원더겔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판매가격 16만 9000원에서 50% 할인된 8만 4500원에 판매하며, TV홈쇼핑뿐 아니라 GS샵 앱을 통해서도 9일 하루 동안 같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집방송 기념으로 총 40명을 추첨해 순금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