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군 FW 시즌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군 FW 시즌 모델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군 화보컷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군 화보컷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군 FW 시즌 모델 발탁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는 아티스트 개리의 아들인 강하오 군을 2020 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강하오 군은 지난달 31일 뉴발란스 키즈의 겨울 다운점퍼 화보 촬영으로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이번 달 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하오 군이 평소 보여준 스타일리시한 패션 이미지와 풍부한 표현력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면서 “향후 화보 촬영, 영상 광고, 제품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다음달 초 새로운 FW 다운점퍼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신진 작가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신진 아티스트 ‘레어버스(RAREBIRTH)’, ‘틈(TEUM)’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0월 21일까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작가 등 국내 기반으로 활동하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 ‘악수(AXOO)’ 소속 디자이너 레어버스와 틈과 협업해 밀레니얼·Z세대 고객에게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공, 에잇세컨즈만의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휴가 다녀왔습니다!’다. 레어버스, 틈 작가가 즐거운 여름 휴가 후의 쓸쓸한 기분과 여행의 흔적을 에잇세컨즈의 트렌디한 아이템에 담았다. 까맣게 탄 피부, 텅 빈 지갑, 바다에서 가져온 조개껍질 등을 모티브로 삼아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티셔츠, 셔츠, 데님 팬츠, 셔켓 등 캐주얼 의류와 미니백, 버킷햇,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협업 상품 출시에 맞춰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 브랜드 최초로 오픈 갤러리도 열었다. 고객에게는 패션과 예술이 접목된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는 기회를,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킨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10일 출시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이 강화돼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 

색상은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로 출시됐다.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자연스러운 혈색의 생기가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뜨거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와디즈 펀딩 1000% 달성

마이크로 패치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는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가 펀딩 30분 만에 목표의 1000%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딩 결과는 지난 와디즈 펀딩에서 2차 앵콜을 이끌며 패치 부문 중 1위의 성과를 낸 니들리의 신제품 출시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제품 리뷰를 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니들리는 지난 7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패드 한 장으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피부진정까지 가능한 신제품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이 함유돼 있다. 원료적 특성으로 부드럽게 각질제거가 가능하고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결 정돈을 통해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즉각적인 모공 볼륨, 개수, 면적 및 최대 깊이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을 입증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이 확인된 약산성 토너 패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