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롯데칠성음료,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롯데칠성음료,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웹예능 괜찮아 다그래 시즌4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웹예능 괜찮아 다그래 시즌4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  시작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를 통해 공개하는 직장인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괜찮아 다 그래는 직장인 출연자들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와 함께 직장생활 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나누며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야기로 풀어낸 콘텐츠다. 지난해 오픈한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 4월에 선보인 시즌3까지 약 178만회 가량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했다.

시즌4의 1화는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 먼저 공개됐다. 1화는 플로리스트, 네일리스트 등 남성직장인 4명이 출연해 직업을 갖게 된 계기, 나만의 초신선 리얼 적응기, 보람과 행복을 느끼는 순간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앞으로 매주 화요일 7시에 주택수리사, 스턴트우먼 등 여성직장인편, 프리랜서편, 국내에서 일하는 외국인 직장인편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이색 직업을 가진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다양한 직군에 대해 알아보고 공감을 나누는 콘텐츠로 꾸몄다”며 “웹예능과 같은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부분육 고객감사 BSR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BSR와 함께하는 ‘가장 좋아하는 치킨 부위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bhc치킨은 ‘윙스타시리즈’, ‘콤보시리즈’, ‘오스틱시리즈’ 등 부분육 시리즈가 연일 관심을 받고 있어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댓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치킨 부위인 ‘닭다리살’, ‘날개살’, ‘가슴살’ 세 가지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부위를 선택해 간단한 이유와 함께 B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오는 16일까지 자체 배송 서비스인 파바딜리버리와 카카오 선물하기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최대 20%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특정 인기 제품 8종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상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 교환권(쿠폰) 하단의 ‘지금 배달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자이언트 펭수가 그려진 박스에 담은 ‘펭수 먹빵박스’ △팥빙수와 꽃빙수를 제공하는 ‘빙수 투게더 세트’ △신선하고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제공하는 ‘집콕 한끼 세트’ 등 8종이다. 특히, ‘펭수 먹빵박스’는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으로 판매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펭수 롤리팝(막대사탕의 일종)도 함께 제공된다.

육우자조금,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20% 할인전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높은 습도와 더위로 떨어진 면역력을 보강해 주는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를 오는 17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면역글로불린의 원료가 되는 양질의 단백질이 가득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이번 할인전은 구이용, 샤브샤브용, 소포장용 제품 1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점에서 특가전을 진행한다. 공영 홈쇼핑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9시 45분부터 등심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로 구성된 ‘육우등심 스테이크세트’를 방송한다. 마켓컬리에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육우브랜드 일상미소의 갈비살, 차돌박이, 불고기, 육전 등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하나로마트 김천점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육우브랜드인 ‘e로운 우리소’ 전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하며, 하나로마트 창동·상계·수서·고양점은 오는 20일까지 ‘목우촌’ 브랜드의 육우 구이용 등심과 정육용 설도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