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범죄의와 전쟁' 많이 사랑해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범죄의와 전쟁' 많이 사랑해주세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1.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하정우 최민식이 단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부산 최대 조직의 젊은 보스 주먹 넘버원 최형배를 하정우가 그의 조직을 등에 업고 부산의 넘버원이 되고자 하는 로비의 신 최익현을 최민식이 맡아 1980년에서 90년까지 부산을 접수 해 나가던 나쁜 놈들의 피보다 진한 의리와 배신을 그려낸 작품이다.

폼 나는 스타일과 압도적인 스케일 그리고 최민식의 관록과 하정의 젊은 카리스마 빚어 낼 시너지로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러 떠오른 화제작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는 다음달 2일에 개봉한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최민식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하정우가 취재진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하정우가 기자간담회를 갖기 위해 무대위로 올라오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조진웅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마동석이 취재진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김혜은이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곽도원이 취재진들읠 질문에 답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김성균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곽도원 최민식 김혜은 마동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윤종빈 감독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하정우 김성균 조진웅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9일 오후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조진웅 곽도원 최민식 하정우 김혜은 윤종빈감독 마동석 김성균이 단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