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한국타이어, 금산지역 수해복구 봉사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한국타이어, 금산지역 수해복구 봉사활동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를 통해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엘 부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규 호텔·리조트 8곳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 코브 라메르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레저 관련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 바버샵 등 생활 서비스 8곳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체 2곳과도 제휴해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멤버십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전폭적으로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 및 전용 컨시어지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금산지역 수해복구 봉사활동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남 금산군 제원면 일대에서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50여 명은 피해지역 농가를 찾아 토사와 부유물 제거, 침수 시설물 철거 및 복구 등을 지원했다. 앞서 한국타이어는 지난 11일 대전·충남지역 집중호우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탁해 시설 복구 및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에 나선 바 있다.

문동환 한국타이어 생산본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요즘 예상치 못한 자연재해로 고통받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하루 빨리 피해복구가 완료돼 지역주민들이 안정 속에서 일상생활로 복귀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현대차,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N 라인 출시

현대자동차는 지난 13일 ‘올 뉴 아반떼’의 ‘하이브리드’와 ‘N 라인(N Line)’ 모델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고효율의 통합형 리튬 배터리 시스템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6단 DCT 적용으로 복합 연비 21.1km/ℓ(16인치 휠 기준)를 달성했다. 시스템 최고출력은 141마력, 시스템 최대토크는 27.0kgf.m이다. 또한 브레이크 페달과 유압을 전자식으로 제어하는 통합형 전동 부스터를 적용해 부드러운 제동 성능을 갖췄으며,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탑재로 안정적인 승차감을 구현했다.

함께 출시된 올 뉴 아반떼 N 라인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주행 감성과 차별화된 내·외장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이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7.0kgf.m의 강력한 동력성능을 확보했으며, 6단 수동변속기와 7단 DCT(더블클러치변속기)를 변속기로 채택했다.

더불어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과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 N 라인 전용 18인치 전면가공 알로이 휠을 기본 적용했다. 이 외에도 △스포츠 시트 △N 라인 전용 18인치 타이어 △패들 쉬프트(7단 DCT 모델 한정) 등 스포티한 주행에 필요한 사양을 대거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2199만~2814만 원이다. 올 뉴 아반떼 N 라인은 2179만~2779만 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현대차는 올 뉴 아반떼 N 라인에 이어 연내 가솔린 2.5 터보 엔진을 탑재한 쏘나타 N 라인을 추가 출시해 N 라인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마세라티, 럭셔리 SUV ‘르반떼’ 여름 시승 이벤트

마세라티는 오는 18일부터 9월 5일까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르반떼 익스클루시브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르반떼 ‘그란루쏘’, ‘그란스포츠’ 트림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협업으로 탄생해 국내 2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550마력의 고성능 트림 ‘GTS’, 590마력을 발휘하는 슈퍼SUV ‘트로페오’를 포함한 르반떼 전 차종으로 실시된다.

‘지중해 바람’이라는 뜻의 르반떼는 100년이 넘는 마세라티 브랜드 역사 최초의 SUV 모델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시승 이벤트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안내에 따라 △프로그램 리셉션 △르반떼 프레젠테이션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경험 순으로 진행된다.

시승고객 전원에게는 마세라티 소프트 파우치를 제공하며,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마세라티x에르메네질도 제냐 여행용 트롤리 백을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