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449 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신세계인터내셔날
449 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는 17일 오후 4시 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체 물량의 약 30%가 이번에 선출시되며 추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머지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449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로 양준일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449굿즈라인과 449컬렉션으로 출시된다. 449굿즈라인은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LIFE WALKER)’를 주제로 제작됐다. 일상 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양준일의 평소 가치관과 생각이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굿즈는 한정판 패키지 2종과 단품 8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상품은 문구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각각 출시된다. 프로젝트 449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 당 449개씩만 제작됐으며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449프로젝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색 콘텐츠를 공개한다. 오는 17일 유튜브채널449TV에서는 양준일의 ‘굿즈 패키지 언박싱 영상’이 공개되며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양준일 주객전도 토크쇼:양준일기’는 오는 24일까지 방영된다.

네파, ‘F/W 플리스 얼리버드 구매 찬스’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 플리스를 미리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찬스를 다음달 27일까지 실시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누린 플리스, 일명 뽀글이의 인기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파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과 디자인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총 9가지 플리스 제품을 이번 이벤트에 포함했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데이브 보아 플리스 시리즈는 무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파는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쿠아삭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8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는 부드러운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고, 추운 날씨에는 아우터 안에 함께 입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색상 또한 아몬드, 블랙, 차콜그레이, 오프화이트, 다크민트, 웜베이지까지 다양하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4~5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로 100% 리사이클 원단이 사용됐다. 비스코 플리스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체온 유지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옷들과 레이어드하기에도 용이하다.

네파 얼리버드 찬스는 전국의 네파 매장과 온라인 네파몰에서 실시된다.

못된고양이, 패션 마스크 2종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필터 교체가 가능한 면 마스크와 냉감 소재로 쿨링감을 주는 쿨 마스크 2종을 14일 선보였다.

이번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마스크는 심플한 단색 디자인부터 화려한 색상 및 패턴 디자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면 마스크의 경우 순면 100%의 국내산 상품으로 세탁이 가능하고 안쪽 포켓을 통해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착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아사면과 인견 등 얇은 원단으로 제작됐다.

쿨 마스크는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다. 해당 상품 또한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건조가 빠르다는 점이 장점이다. 끈 길이 조절도 가능해 모든 연령층이 착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을 14일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업그레이드해 리뉴얼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은 기존 남해의 발효 녹차 청태전 함유 제품에서 보성 녹차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였다.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은 수분을 품은 보성의 녹차 추출물과 피부의 수분을 케어해주는 트루바이옴™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주는 너도밤나무싹 추출물과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황산앵초추출물도 주요 성분으로 들어갔다.

특히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쫀쫀한 농축 텍스쳐와 부드러운 쿨링감, 흡수 후 산뜻한 유연감을 가진 수분막 크림이다. 속당김이 심한 피부, 수부지 피부, 화장이 잘 먹지 않는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제격이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 후 라벨지를 가볍게 뜯어내고 흐르는 물에 헹궈 버릴 수 있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분리 배출이 쉽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