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미샤플러스 명동1호점
미샤플러스 명동1호점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새 미샤 매장 ‘미샤플러스’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기존 미샤 매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킨 ‘미샤플러스’ 매장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미샤플러스는 미샤에 새로움과 다양함, 재미를 플러스한다는 의미다. 

미샤플러스에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어퓨, 미팩토리, 셀라피 등은 물론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23개 브랜드, 170여 품목이 입점됐다. 입점 제품들은 주로 더마, 헤어, 색조 위주로 기존 미샤 제품들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개 미샤 매장을 미샤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연내 150여 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김민정 에이블씨엔씨 영업이노베이션본부 이사는 “더 다양한 제품 경험과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고객 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미샤플러스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여기에 1000일 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도 있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제형이 가벼워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애경,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가 집에서도 손쉽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를 18일 출시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고농축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워터 제형이 물을 만나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형태의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2종, 고영양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앰플 헤어팩 2종,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앰플 세럼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최근 헤어숍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 족이 늘고있다는 점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본인의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형 앰플을 처방해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앰플 라인’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앰플 라인’ △건조한 모발을 위한 ‘모이스춰 앰플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소다,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 출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남성용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AGM037)’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제품으로 헤링본 무늬의 엘라스틱 밴드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무게를 최소화한 아웃솔과 함께 발등 부분에 적용된 엘라스틱 밴드로 인해 신고 벗기가 간편한 데일리 슈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보리 컬러의 깨끗함이 돋보이며 부드럽게 발을 잡아주는 가죽과 소프트한 쿠션 적용으로 착용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아이보리 컬러 외에 네이비, 연베이지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소다는 이번 신제품에 드레시한 디자인을 가미해 어떤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디자인 특징으로 소다의 미니멀 밴딩 스니커즈는 데일리 패션의 기본인 캐주얼룩부터 심플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