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애경산업,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애경산업,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추석 선물세트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애경산업

애경산업,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를 19일 선보였다.

즐거운 여행 선물세트는 여행 필수품인 여행용세트를 선물세트에 담은 신개념 추석 선물세트이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 폼, 치약, 칫솔 등 여행 시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여행용세트로 구성해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해외 여행의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유럽 지역의 자연유래추출물을 담은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유럽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치약 등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생활용품에 유럽의 대표 힐링 여행지인 알프스·핀란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한 선물세트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는 연말까지 국내여행, 캠핑, 호캉스 등의 휴가를 미루고 있는 상황이라 추석 때 여행에 필요한 선물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며 “이번 추석선물세트가 연말까지 미뤄진 여행에 꼭 필요한 선물은 물론 해외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휠라 언더웨어, 배우 김재경 ‘FW 컬렉션’ 화보 공개

휠라 언더웨어는 배우 김재경과 함께 ‘2020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휠라 언더웨어의 새 모델로 발탁된 김재경은 이번 화보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김재경은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화이트(WHITE) 라인’과 세련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센셜(ESSENTIAL) 라인’ 아이템을 데님, 카디건, 스커트 등과 매치하며 남다른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언더웨어는 물론 일상에서, 운동 시 입기 좋은 레깅스와 브라탑 등 라이프스타일 웨어도 함께 선보였다.

화이트 라인은 휠라 브랜드의 대표 종목인 테니스를 중심으로 한 휠라 언더웨어의 상징적인 라인이다. 109년 휠라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언더웨어에 옮겨낸 것이 특징이다. 속옷 겉면은 FILA 리니어 로고 그래픽을 엠보기법으로 표현했으며, 틸(청록), 다크 레드, 블랙 등 트렌디한 색상에 휠라 고유 스프라이트 패턴을 가미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신체에 가장 먼저 닿는 속옷인 만큼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에센셜 라인은 올가을 휠라 언더웨어가 처음 선보이는 베이직한 무드의 언더웨어다. 브래지어 날개 옆면, 브리프의 허리선 부근에 로즈골드 색상 포일로 ‘FILA ITALIA’를 새겨 넣어 포인트를 줬다.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에어로쿨 원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트루 베이지, 라이트 플럼, 토프, 퍼플 등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됐다.

삼성물산 패션 오이아우어,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는 부드럽고 정제된 여성성을 강조한 가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이번 가을 시즌에 여성스러운 실루엣, 컬러, 디테일 등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표현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내추럴한 브라운, 베이지, 아이보리 컬러에 은은한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부드럽고 정제된 분위기의 재킷, 팬츠, 셔츠·블라우스, 원피스, 맨투맨 등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으로 ‘에이블(able, ~이 가능한) 시리즈’를 처음 내놨다. 에이블 시리즈는 정장·캐주얼 등 어떠한 스타일로도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베이직한 재킷, 팬츠, 셔츠로 구성했다.

오이아우어는 에이블 재킷을 기본 핏의 투 버튼으로 제작했으며 입체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재킷의 외관은 클래식하지만 티셔츠, 캐주얼·데님 팬츠도 잘 어울려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블랙,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팬츠는 동일한 허리둘레여도 본인 키에 적합한 기장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수선의 부담을 줄였다. 또 세미 부츠 컷을 적용해 다리를 한층 길고 날씬해보이도록 했다. 셔츠는 깔끔한 디자인에 살짝 루즈한 어깨 라인을 적용했고 핑크, 블루, 브라운 등 여성스러운 색상으로 제안했다. 이밖에 브라운 쇼트 재킷·와이드 팬츠 셋업, 뒤쪽에 셔링을 넣은 브이넥 블라우스, 허리 끈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튜닉형 원피스, 로고 그래픽을 새긴 오버 사이즈 맨투맨 등도 함께 선보였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FW 국민상품 시리즈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FW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국민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국민상품은 지난 7월 출시된 ‘국민 슬랙스’에 이어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든다’는 국민상품의 취지에 맞게 고객 불편 요소를 개선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국민 덤블 베스트는 부해 보이지 않도록 안감을 재설계하고 이너와 아우터 동시에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안감은 얇아졌지만 소프트 마이크로 입자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국민 퍼 플리스는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밀도감과 함께 착용감을 높였으며 모우 부착성 4.5급으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스파오가 이번에 출시한 국민상품 덤블 베스트와 퍼플리스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