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위매치’와 ‘안심 이사 이벤트’ 진행…전자랜드, 올 여름 ‘제습기’ 부활로 최근 5년간 최고 판매량 기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위매치’와 ‘안심 이사 이벤트’ 진행…전자랜드, 올 여름 ‘제습기’ 부활로 최근 5년간 최고 판매량 기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0일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20일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파스텔 4도어 냉장고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20일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와 협업해 제조했고, 출시가는 124만 9000원이다. 컴팩트한 세미빌트인 사이즈로 용량은 566L다. 글라스 소재 파스텔톤 민트색 도어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하이메이드 파스텔 4도어 냉장고는 상냉장 하냉동 방식으로, 각 칸을 독립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내부 온도 조작 디스플레이 버튼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외관이 깔끔하다. 냉장실 벽면에는 알루미늄 메탈을 활용한 '메탈쿨링' 방식을 적용시켜 빠른 냉기 전달과 적정 온도 유지에 효과적이다. 내부 선반은 튼튼하고 청소하기 쉬운 강화유리로 제작했다.

론칭 기념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KB국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기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해준다.

코웨이, '위매치'와 '안심 이사 이벤트'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홈전문 서비스 매칭 플랫폼 '위매치'와 공동으로 '안심 이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안심 이사 이벤트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워 손수 위생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체계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안심 이사 이벤트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위매치를 통해 매칭된 가정 이사(원룸/사무실 제외)업체에서 무료 방문 견적을 받은 후, 견적서를 사진으로 찍어 설문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 고객 모두에게 '코웨이 매트리스 1회 케어 서비스' 무상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코웨이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 론칭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은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며,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 등으로 구성되어 쾌적하고 보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전자랜드, 올 여름 '제습기' 부활로 최근 5년간 최고 판매량 기록

전자랜드는 올해 장마 기간인 지난 6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제습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81% 판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제습기는 수년간 마른 장마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에서 멀어졌던 품목이었다. 2019년에는 2018년 대비 26% 판매 감소를 기록할 정도로 하락세를 보였다.

올해는 장마 기간이 역대 최장 기록을 경신하면서 판매량이 증가했다. 올해 8월 현재(8월 16일 기준)까지 판매량이 이미 2019년 전체 판매량보다 38% 증가했으며, 이 수치는 최근 5년간 최고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