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주말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 진행…롯데홈쇼핑,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 면 마스크 1만 장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주말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 진행…롯데홈쇼핑,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 면 마스크 1만 장 기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8월 마지막 주말의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8월 마지막 주말의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주말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8월 마지막 주말의 알뜰한 쇼핑 찬스 '3삼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3삼오오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과 30일, 주말 이틀 동안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삼성카드 7%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행사기간 내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20만 원 이상 기준으로, 오는 9월 14일에 부여돼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7% 청구할인은 일부 상품을 제외한 방송에 편성된 5만 원 이상 상품으로 방송을 통해 대상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 기준 400만 원까지 최대 28만 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NS홈쇼핑은 건강에 대한 염려가 높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긴 요즘 상황을 고려해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 생활가전 상품을 주말 동안 집중 편성했다.

먼저, 토요일에는 건강 식단에 도움을 주는 원시 곡물 '골드카무트'(토, 오전 07시 20분),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종근당건강 아보카도 오일'(토, 오전 8시 20분), 홍삼의 면역력 증진 등 5대 기능성을 전통제형으로 담은 '정관장 진비단'(토, 오후 8시 30분), NS홈쇼핑과 연세대가 함께 만든 '맥스프로틴'(일, 새벽 1시) 등을 방송한다.

일요일에는 세계가 주목하는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젤리스틱 한 포에 담은 '몽모랑시 타트체리콜라겐'(일, 오전 6시),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일동후디스 하이뮨프로틴밸런스'(일, 오전 7시 50분), 피부를 위한 다양한 원료가 함유된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파우더'(일, 오전 11시 15분) 등을 방송한다.
 
롯데홈쇼핑,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 면 마스크 1만 장 기부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부 캠페인과 임직원 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모아진 면 마스크 1만 장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한다고 28일 밝혔다.

착한 소비, 착한 나눔 캠페인은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다. 최유라쇼 등 롯데홈쇼핑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릴레이 기부 방송을 진행해, 고객 주문 1건당 면 마스크 1장씩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지난 15일 진행한 최유라쇼 휘슬러 압력솥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19일 '찐뷰티' 다이슨 에어랩 판매 방송, 20일 '김나운의 요리조리' 갈비탕 판매 방송을 통해 총 9800개가 적립됐다.

롯데홈쇼핑은 기부 방송을 통해 적립된 마스크 9800개와 임직원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제작한 200개를 더해 총 1만 개의 면 마스크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되는 마스크는 고급 면 소재에 코팅 처리를 해 제습 기능을 더하고 교체용 필터도 사용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했다.

CJENM 오쇼핑부문장 미쉘 바스키아, FW 시즌 본격 시작

CJ ENM 오쇼핑부문은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가을용 코트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FW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봄 시즌에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봄/가을패션의 정석' 트렌치코트와 스포티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공존하는 웨더코트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가을용으로 출시한다.

먼저, 오는 29일 19시 30분 CJ오쇼핑채널에서 바스키아 더 뉴 그래피티 트렌치코트를 첫 선보인다. 장미쉘 바스키아는 클래식한 본연의 멋을 살리면서도기능성이 높아 실용적인 정통 트렌치코트를 개발해, 지난 2년간 봄 시즌에 5만 장 이상을 판매했다.

9월 6일 20시 30분에는 올인원 웨더코트를 론칭한다. 이 코트는 제품명 그대로 기후 변화가 심한 초가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움직임이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이번에 CJ ENM 단독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FW시즌별 유행 아이템을 바스키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양털이 뽀글뽀글 뭉쳐져 있는 모양으로 가을 유행을 선도하는 플리스 재킷, 짧은 길이감이 패셔너블한 푸퍼 다운 재킷을 포함해 니트, 슈프림 다운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캐주얼웨어 라인을 확대한다. 바스키아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전문 골프웨어 제작 공정을 적용한 소재로 기능성까지 높여 제작한다.

지마이다스, '2020 추석 선물세트' 판매 개시

종합 레저 전문기업 지마이다스는 28일 추석을 맞이해 사이트 내 예약주문 페이지를 여는 등 특판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마이다스는 임직원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기업체를 중심으로 특판 활동을 진행하며, 이를 위해 특판영업 TF를 추석 전날까지 운영한다. 특판영업 TF는 상품 구매를 원하는 단체, 기업체 및 개인 고객의 요청에 따라 비대면, 방문 등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추석 선물 대량구매 기업체 고객을 위해 상품에 따라 '10+1', '7+1' 등의 서비스와 지마이다스에서만 제공 가능한 통합숙박권 및 영화 예매권 대량구매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외에 지마이다스는 기업체 인트라넷과 호환 가능한 '임직원 복지몰 구축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기업체 인트라넷 내 임직원 복지몰 구축 시, 임직원 개인은 회사에서 지급받은 복지 포인트로 자신이 원하는 명절 선물을 고를 수 있다.

모든 문의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지마이다스에서 운영하는 즐기고, 스타라운지, G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