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가수 임영웅 발탁…‘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울산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경동나비엔,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가수 임영웅 발탁…‘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울산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가수 임영웅 발탁

경동나비엔은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유지태는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배우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에도 유지태와 손을 맞잡고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제품 광고를 지속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 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유지태와 신규 모델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울산점'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28일 울산 남구 달동에 '메가스토어 울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과 휴식 공간을 마련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울산점은 2463㎡(745평), 5층 규모다.

1층은 모바일 기기와 런드리 카페, 무인 셀프 반려동물 목욕 공간(펫스파룸)으로 구성하며, 무인 카페 '스마트 띠아모'가 입점한다. 2층에서는 PC기기와 1인 미디어 기기 등 디지털가전으로, 3층에서는 각종 이슈 주방가전부터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한다.

4층과 5층은 각각 삼성과 LG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민다. 특히 5층에는 인테리어 자재 및 콘셉트를 상담 받을 수 있는 홈인테리어숍이 입점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점포개발부문장은 "메가스토어 울산점은 비수도권 지역에 오픈하는 첫 메가스토어 매장으로 삶의 질을 높여줄 요소를 많이 준비했다"며 "방문한 고객님들께서 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매장"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울산점 오픈 이후로 2개점을 연내 추가 오픈해, 올해 메가스토어 6개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