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마구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마구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마구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마구의 전당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마구의 전당, 신규 게임모드, 관전 기능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구의 전당’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고수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크게 구단가치, 선수가치, 이적센터, 실시간 경기로 나뉜다. 최상위 랭커를 달성하면 구단 마크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엠블럼이 주어져, 도전의 가치를 더했다.

또, 친선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 친구 또는 실력 있는 이용자의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는 기능으로, 방 개설자가 초대하면 관전이 가능하다.

신규 게임모드는 ‘마구 버거’와 ‘펑고 챌린지’로, 이벤트 모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구 버거’는 손님이 주문한 버거를 만들어 제대로 전달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버거 판매로 달성한 점수가 높아지면 조리 난이도가 상승하고, 달성한 점수에 따라 게임재화,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펑고 챌린지’는 타자가 친 공을 적절한 타이밍에 터치해 잡는 게임모드로, 이용자가 잘할수록 물폭탄, 폭탄 등 위험한 타구가 추가된다. 게임 종료 후 달성한 누적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특정 시간에 지정된 게임모드를 즐기면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