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 손잡고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BTS 손잡고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8.3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의 브랜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의 브랜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의 브랜드 음원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무료 배포하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의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를 표현했다.

오는 9월 2일에는 〈IONIQ: I'm on it〉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 CE) 컨셉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와 방탄소년단은 2018년 출시된 팰리세이드부터 넥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비전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 지난 4월 지구의 날 공개된 특별 영상은 조회수가 1억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